최고 성과를 내는 성공 기업가의 5가지 습관

Updated on 2022-05-08 by

최고 성과르 내는 성공 기업가는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을까요? 기업 컨설턴트 파라 스미스는 기업에 뛰어난 성과를 내는 성공 기업가들의 공통된 습관 5가지를 아래와 같이 정리해 엔터프러러(Entrepreneue)에 기고했습니다.

The Top 5 Habits of Peak Performing Entrepreneurs

최고 성과를 내는 성공 기업가의 상위 5가지 습관

세상에는 수많은 성공한 기럽가들로 가득차 있지만 모두 높은 수준의 성취를 달성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그 무엇이 주류 성공의 땅에 갖힌 사람들과 전문적인 정상에 도달한 개인들과 구별하게 할까요?

기업 내에서 번창하는 전문가들을 보면 특정한 유사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존경하는 리더가 되기 위한 명확성, 루틴, 경계 및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가진 개인입니다.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지 않고 더 똑똑하게 일하는 사람들입니다. 기업가로 성장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 싶다면 여기 당신의 삶에 통합할 수 있는 5가지 입증된 고성능 습관이 있습니다.

1. 계획, 우선순위 지정 및 명확한 경계 설정

우리가 가장 존경하는 리더의 뚜렷한 특징 중 하나는 비전이 명확하고 항상 핵심 목적과 사명에 부합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매일 아침을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을 숙고하고 이해하며 그것이 왜 중요한지에 따라 움직입니다.

이 영향력 있는 개척자들은 또한 기본 작업과 활동에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주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품질 결과물을 생성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기본 사항에 대한 작업은 괜찮지만 다음 단계의 성공을 달성하는 데 충분하지 않습니다.

할 일 목록의 각 항목에 대한 투자 수익에 따라 일정의 우선 순위를 정하면 생산 항목과 발전 방법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며 가장 중요한 일에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놀랍게 들릴지 모르지만, 세계에서 가장 번영하는 사람들은 “예”라고 말하는 것보다 “아니오”라고 더 많이 말합니다. 한 가지에 대해 “예”라고 말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다른 것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임을 깨닫습니다. 캘린더에서 중요하지 않은 일을 제거함으로써 진정으로 중요한 일, 즉 목적에 부합하고 전문적인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기회에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멈추고 반성하는 것도 기업가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위대함의 길에 확고하게 서 있는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진행 상황을 검토할 시간을 예약합니다. 매주 말에 생산성을 평가하고 더 효율적이고 더 효과적이며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부분을 평가하십시오. 당신이 높은 성과를 내는 경우에도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2. 적극적으로 건강 보호 및 생성 에너지

자신의 몸을 돌봐야 하는 것은 운동선수만이 아닙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기업가는 지속적이고 최적의 실행을 위해 높은 수준의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체력과 활력이 많을수록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몸을 땅에 박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고, 몇 시간 동안 책상에 앉아 있고, 카페인에 탐닉하고, 쓰러질 때까지 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특정 수준의 성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코 지속적인 발전 수준을 달성하지 못하고 행복을 찾지 못할 것이며 확실히 당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존경하는 기업가처럼 성취의 정점을 보려면 몸과 마음을 필요로 하고 받을 자격이 있는 보살핌으로 치료함으로써 동일한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건강한 음식 선택, 수분 유지, 운동 및 적극적인 회복을 위한 시간 확보가 포함됩니다.

번아웃은 성공에 대한 가장 큰 위협 중 하나입니다. 하루 종일 시간표를 쉬지 않고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데 필요한 연료를 자신에게 제공한다면 다음 단계의 성취에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울 것입니다.

생산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50-90분마다 휴식을 취하여 재충전하고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전화기에 알람을 설정하여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움직이고 화면에서 눈을 떼고 물을 마시고 심호흡을 몇 번 하십시오. 이 간단하지만 필수적인 행동은 집중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며 에너지 수준을 젊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참여하기 전에 목적과 의도를 기억하십시오. 동기 부여를 높이고 다음 작업에 대한 열정을 불태울 것입니다. 모든 고성과자는 전환을 마스터하므로 추진력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하루가 끝날 때 개인 생활에 대한 에너지와 지속적인 열정을 갖게 됩니다

3.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노력한다

전문적으로 탁월하기로 결심한 사람들은 단순히 타고난 강점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특정 전문 분야의 숙련도가 성장과 성공에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개발하고, 육성합니다.

경력에서 승리하고 적극적으로 개발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기술을 결정하십시오. 가장 중요하거나 가치 있는 특성부터 시작하여 작은 목표를 설정하고 날짜와 일정을 완료하여 확장 목표를 설정하여 자신의 능력을 더욱 유능하게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대중 연설에 대한 능력을 개발해야 하는 경우 첫 번째 목표는 Toastmasters에 가입하여 더 나은 의사 소통자가 되는 것입니다. 확장 목표는 TED 강연을 시작하는 것이고 궁극적인 목표는 유료 강연 기회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치밀한 계획과 결단력 있는 목표를 가지고 성과를 높이면 마스터할 때까지 원하는 스킬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즈니스 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진정으로 차별화되고 다른 경쟁 업체와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4. 투쟁을 존중하고, 두려움을 받아들이고, 불확실성을 받아들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불확실성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불안과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환경을 통제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가장 성공적인 사람들은 자신의 안전지대를 벗어나 모험을 하려고 합니다. 미지의 세계는 개인으로서 새로운 차원에 도달하고 기업 내에서 진정한 승리를 발견해야 하는 곳입니다.

좌절, 실패, 비판이 과정의 일부이고 일이 잘못될 수 있고 또 잘못될 것이라는 사고방식을 키울 때 당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회복력이 좋아집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사람들은 당신이 실패하지 않았거나 “아니오”라는 말을 듣고 있지 않다면 스스로를 충분히 밀어붙이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안전하게 플레이하여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거나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는 없으며 불확실성이 성장의 적이 되게 해서는 안 됩니다.

5. 성공을 위한 총체적 접근

성공한 사람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생명”의 관점에서 생각합니다. 열심히 일함으로써 그들은 또한 가능한 한 가장 충만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들은 가족 및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취미를 즐깁니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는 삶을 즐기는 것을 우선 순위로 삼습니다. 진정한 성공은 온전하고 온전한 실체이며, 전문적으로 번영하기 위해 인생의 한 영역 이상이 고통을 겪는다면 진정으로 성취한 것이 아닙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기업가가 되고 싶다면 투자한 시간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시간의 질과 일정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개선 방법을 평가할 때 얼마나 전략적인지도 중요합니다. 항상 의도와 목적을 가지고 시작하고, 몸과 마음을 돌보고, 일 외의 삶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의 성장 마인드셋을 공유하고 당신 안에 열정의 불꽃을 불러일으키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최고의 비즈니스 리더는 자신을 확장하고 발전시키도록 영감을 주고 격려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큰 꿈과 열망을 가진 기업가는 그들이 존경하는 바로 그 사람들과 소위 경쟁에 의해 도전을 받고 새로운 수준의 성취로 밀어붙이는 것을 환영합니다. 이것이 시장에 많은 마스터마인드가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사고방식과 일상 습관은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크게 결정합니다. 시간을 내어 자신의 가치와 목적을 명확히 하고 우선 순위와 미래 비전에 대해 전략적으로 유지한다면 원하는 최고의 성과를 내는 기업가가 될 수 있습니다. 큰 꿈을 꾸고 하루, 그리고 궁극적으로 인생을 지배하는 사람들에게는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참고

창업 초기에 배운 6가지 강력한 창업 교훈

최고 성과를 내는 성공 기업가의 5가지 습관

스타트업은 왜 실패하는 걸까? 20가지 스타트업 실패 이유를 살펴 보자

아마존 CEO 배조스의 인생과 비지니스 비밀 – 최고의 결정은 분석이 아닌 마음, 직감, 배짱으로 이루어졌다

존경스런 기업가이자 혁신가였던 자포스 창업자 토니 셰이가 남긴 유산

핏비트 창업자 제임스박이 이야기하는 성공요인 – 인터뷰내용을 중심으로

위대한 스타트업에서 배우는 10가지 스타트업 교훈

넷플릭스 성공을 이끄는 7가지 태도, 매일 당신의 기술을 날카롭게 벼려라.

피트니스계 넷플리스로 부상했던 펠로톤 몰락 이유는 무엇일까?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