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프리카 친구 MSUMBA, Elia

Updated on 2009-02-16 by

전에 월드비젼 해외아동 후원을 신청했는데 후원 아동에 대한 내용이 왔습니다..
아동후원 안내서와 함께……






 월드비젼-MSUMBA, Elia.jpg



이름은 MSUMBA, Elia라고 하고 사는곳은 말라위라고 합니다.
2005년생이니 올해 5살이네요(우리나이로)

부모민은 돌아가시고 친척집에서 두부살이하고 있으나 여자형제가 한명 있다고 나왔습니다.
여동인지 누나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사진만 보았던니 며칠동안은 여자인줄만 알았습니다.  옷을 자세히 보면 여자옷처럼 보여서요… 그래서 술자리에서 여자애라고 이야기햇는데 자세히 살펴보니니 남자라고 분명히 써 있네요…

이름을 음슴바, 엘리아라고 부릅답니다. 이름 끝에 MBA가 붙어잇어서 장차 멋진 사업가가 되지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앞으로 관심을 가지고  지내야 겟습니다.  편지쓰기를 싫어하는  제 버릇이 좀 나아질지 걱정입니다. 항상 마음뿐이니…

솔직히 딸애 이름으로 신청해서 비슷한 나이의 여자애가 오길 희망했는데 그런 의미에서 살짝 실망하기도 했지만 애정을 가지고 잘해보기로 했습니다.  빨리 우리 은우에게도 잘 설명하고 관심을 갖도록 해야 겠습니다.
지금 열심히 영어유치원다니니 조금있으면 영어 편지를 쓸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음슴바가 산다는 말라위는 솔직히 처음 들어본 나라입니다.  그래서 구글을 검색해 보았지요…
“말라위는 아프리카의 나라이며, 수도는 릴롱궤이다.
말라위는 아프리카 대륙의 남동부에 있다. 그레이트 리프트 벨리가 남북으로 전체를 지나다닌다. 아프리카에서 세 번째로 큰 호수인 말라위 호수가 있기도 하며 이 호수는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호수이다. 때때로 달력 호(Calendar Lake)라고도 불리기도 한다. 쉬레 강이 남쪽 긑의 호수에서 흘러 가며 잠베지 강으로 합류한다. 동서쪽에는 리프트 밸리가 있는데 고평원이 있으며 대개 해발고도는 900~1,200m 정도이다. 하지만 남쪽으로 내려질수록 고도가 낮아져서 100m를 넘지 않는다.


말라위는 사하라사막 이남 국가 중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국가 중 하나이다. 1971년 이후로 말라위의 수도인 릴롱퀘는 인구가 사십 만에 육박한다. 모든 정부 부처와 국회가 이곳에 있다.
말라위_malawi_pol85.jpg
탐론으로 찍은 사진인데 이상게 초점이 빗아갔습니다.. 아무튼 레즈가 이상한듯 합니다….
월드비젼-6452.jpg


월드비젼-6449.jpg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