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A, 엔비디아는 향후 10년간 컴퓨팅 시장을 지배할 것이며, 엔비디아 목표주가 1,500달러 제시

Updated on 2024-06-08 by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 따르면 엔비디아의 놀라운 주식 랠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BofA는 엔비디아는 향후 10년간 컴퓨팅 시장을 지배할 것이며, 엔비디아 목표주가 1,500달러 제시했습니다.

이 은행은 이번 주 목표 주가를 1,500달러로 다시 제시하며 24%의 추가 상승 여력이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엔비디아는 다음 업그레이드 주기에도 계속해서 컴퓨팅 시장을 지배할 것이라고 은행은 말했습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 따르면 엔비디아 주가는 최근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이후에도 상승 여지가 더 많으며, 칩 제조업체가 향후 수년간 컴퓨팅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보입니다.

BofA는 수요일 투자자에게보낸 메모에서 엔비디다 투자의견 “매수”등급을 되풀이하면서 Jensen Huang이 이끄는 회사가 IT 부문에서 여전히 최고의 선택이라고 덧붙였습니다.

BofA 전략가들의 12개월 목표 주가는 주당 1,500달러로, 이는 목요일 오전 늦게 거래되던 주가에 비해 24%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엔비디아는 3조 달러 규모의 IT 산업이 AI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가장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경쟁사(AMD, 인텔, 맞춤형 칩 또는 ASIC)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성능, 파이프라인, 점유율, 규모 및 개발자 지원에서 수년째 선두를 달리고 있는 NVDA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전략가들은 메모에서 말했습니다.

이 은행의 수석 반도체 분석가인 비벡 아리아는 향후 10년 동안 이 주식이 컴퓨터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이유는 IT 부문이 “수십 년에 걸친 인프라 업그레이드 주기”를 거치기 때문이며, 시장은 다음 10년 주기의 시작을 목격하고 있다고 Ayra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번 주 야후 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연간 2,500억 달러에서 5,000억 달러 사이의 지출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Nvidia가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penAI가 ChatGPT를 출시하고 인공 지능 군비 경쟁을 촉발한 이후 지난 18개월 동안 엔비디아의 주가는 멈출 줄 몰랐습니다. 소비자와 월스트리트 투자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AI 모델을 구동하는 데 있어 엔비디아 칩은 사실상 유일한 게임이었습니다.

수요일, 이 회사의 총 시가총액이 애플을 제치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가치 있는 회사로 올라서면서 주가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금요일 엔비디아 주식은 10 대 1로 분할되었는데, 이는 주가가 낮아지면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상승의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엔비디아에 대한 약세 전망은 드물지만, 일부 예측가들은 엔비디아가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할 수 있을지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GPU 시장의 수요 감소와 경쟁 심화로 인해 결국 주가가 가파른 하락세를 보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