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4-04-13 by

4/13, BMO Capital, 마이크로소프트 목표주가를 $455에서 $465로 상향

BMO Capital은 마이크로소프트 목표주가를 $455에서 $465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합니다.

이 회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통합 된 내구성 있는 성장 잠재력에 대한 확신이 높아 졌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특히 선도적인 콘텐츠와 규모가 경쟁 우위의 원천이기 때문에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 시장에서도 좋은 위치에 있다고 BMO는 덧붙였습니다.

로젠블랙, AI 부스트 회의론으로 아리스타 네트웍스 투자의견 매도로 다운그레이드ㅏ

로젠블랫은 목표가 210달러로 아리스타 네트웍스(ANET)를 매수에서 매도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Arista가 대규모 AI 수혜자가 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주식은 현재 가치로 거래되고 있지만 이더넷은 “장기적으로 승리하는 기술”이지만 Arista는 현재 주가 이상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만큼의 이익을 얻지 못할 수 있다고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이더넷이 승리하는 기술이라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전리품이 Nvidia(NVDA)에 돌아갈 것이라고 생각하며 투자자들이 AI 기회가 대부분의 예상보다 작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 Arista의 배수가 줄어들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4/13, 웰스 파고, 테슬라 목표주가를 125달러에서 120달러로 하향

웰스 파고는 테슬라 목표주가를 125달러에서 120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비중 축소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테슬라의 1분기 실적이 부진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판매 부진으로 인해 기대치가 낮다고 말합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열악한 펀더멘털이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완전 자율 주행 ‘현란함’으로 인해 가려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웰스는 “쇼가 끝나면 펀더멘털이 다시 중요해져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1분기 테슬라 주당 순이익은 컨센서스인 54센트보다 낮은 40센트로 예상합니다.

시티, 테슬라 목표주가를 $196에서 $180로 하향 조정

Citi는 테슬라 목표주가를 $196에서 $180으로 낮추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1분기 테슬라 판매량의 기대치대비 부진과 4월 초 데이터를 반영하기 위해 회사 모델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회사는 테슬라 주가에 대한 “더 설득력있는 진입 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테슬라의 로봇택시 강조에 동의합니다. 씨티는 테슬라가 밀집된 도시 지역에서 웨이모, 크루즈, 모션 등과 경쟁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4/13, Cleveland Research, 인텔, PC와 서버에서 점유율을 잃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leveland Research는 인텔에 대한 1분기 및 2분기 추정치가 PC와 서버의 최종 수요 약세와 두 시장 모두에서 점유율 하락으로 인해 컨센서스를 밑도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인텔은 2025년 중반까지 CPU/완제품 PC 재고 증가로 인한 위험도 일부 존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WSJ, 중국, 통신업체에 2027년까지 외국산 칩 퇴출 지시

올해 초 중국 당국은 중국 최대 통신업체에 네트워크의 핵심인 외국산 프로세서를 2027년까지 단계적으로 퇴출하도록 지시했으며, 이는 인텔(INTC)과 AMD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 저널의 리자 린이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을 인용하여 보도했습니다.

이 두 칩 제조업체는 최근 몇 년간 중국과 전 세계 네트워크 장비에 사용되는 핵심 프로세서의 대부분을 공급해 왔습니다.

BofA, 인텔 목표주가 50달러에서 44달러로 하향 조정

BofA 애널리스트 비벡 아리아는 인텔 목표주가를 50달러에서 44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인텔 파운드리가 여전히 내부 설계 팀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으며, 따라서 각 부품의 개별 합이 아닌 전체 IDM 비즈니스에 대한 통합 가치 평가 방법론으로 전환한다고보고있는이 회사는 인텔의 재 세분화 이후 이러한 변화를 목표 가격 인하 이유로 꼽았습니다.

4/13, 로이터, 마이크론, 대만 지진으로 DRAM 공급 타격

이달 초 대만에서 지진이 발생한 후 마이크론은 이번 분기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DRAM 공급이 최대 한 자릿수 중반까지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이 회사는 대만에 4곳의 공장을 두고 있으며 지진 이후 아직 DRAM 생산량이 최대치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4/13, 번스타인, ASML 목표주가를 1,072달러에서 1,052달러로 하향 조정

번스타인 애널리스트 사라 루소는 ASML 목표주가를 1,072달러에서 1,052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연간 매출 가이던스에서 ASML의 상승 여력을 계속 믿고 있지만, 1분기 보고서는 “2024년에 만연했던 전환기 정서를 잘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이 회사는 가이던스 상향 조정이 올해 후반에 이루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4/13, 번스타인, 퀄컴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

번스타인은 퀄컴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생성 AI가 1년 이상 화두가 되어 왔지만, 이제 기업과 투자자 모두 이러한 새로운 기술이 궁극적으로 대중에게 어떻게 적용될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하면서 엣지 AI의 잠재력이 탄력을 받고 있다고 이 회사는 말합니다.

번스타인은 프레임워크와 런타임, 라이브러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광범위한 OS 지원, 개발자 도구를 포함한 풀스택 소프트웨어를 갖춘 신중한 에코시스템 전략과 함께 이기종 컴퓨팅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엣지에서 AI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퀄컴이 이러한 이야기의 중심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이 스토리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4/13, UBS, 다큐사인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중립으로 업그레이드

UBS는 다큐사인(DOCU)목표주가를 48달러에서 62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다큐사인 투자의견을 매도에서 중립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이제 주식이 상당히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다큐사인이 코로나19 이후의 심각한 확장 역풍을 대부분 극복했으며 추가적인 마진 상승 잠재력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UBS는 높은 전자 서명 시장 침투율과 Adobe(ADBE)와 같은 경쟁 업체를 고려할 때 여전히 관망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현재 주가 수준에서 DocuSign의 위험/보상이 더 균형 잡힌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