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4-03-27 by

3/27, 웨드부시, 마이크로소프트 목표주가 475달러에서 500달러로 상향 조정

Wedbush는 마이크로소프트 목표주가를 475달러에서 5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그 근거로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의 “혁신적” 코파일럿 수익화가 많은 고객과 업종에서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점차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AI 고객 수치를 꼽았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웨드부시 최고의 아이디어 목록에 올랐습니다.

이 회사는 AI가 향후 몇 년 동안 레드몬드의 클라우드 성장 궤도를 바꿀 것이며, 최근의 점검을 통해 이러한 역학 관계에 더욱 확신을 갖게 된 지금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아이폰 모멘트’라고 강력하게 보고 있습니다.

3/27, Piper, Pinterest의 광고 단위가 미국에서 테스트 중인 Google 파트너십을 시사한다

Piper Sandler는 최근 Pinterest(PINS) 앱에서 여러 개의 새로운 Google(GOOGL) 광고 단위가 관찰되어 관심을 끌었다고 말합니다.

Piper는 URL을 자세히 살펴본 결과, 해당 광고 단위가 미국에서 Google 파트너십이 잠재적으로 테스트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코드 문자열 ‘GTHRetarg’는 해당 광고 단위가 검색과 관련이 있거나 잠재고객 데이터를 사용하여 Pinterest에서 사용자를 리타겟팅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번 주 이전에는 Pinterest에서 마지막으로 모든 유형의 Google 광고를 본 것이 2023년 2월이었습니다.

Pinterest는 여전히 Piper의 최우선 중형주 추천 종목입니다.

이 회사는 Pinterest의 투자의견 48 달러의 목표 가격과 함께 비중 확대 등급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3/27, 미즈호,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124달러에서 130달러로 인상

  • AI 채택 가속화로 HBM CAGR 65%로
  • 2026년 HBM 시장 규모는 17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

미즈호 애널리스트 비제이 라케시(Vijay Rakesh)는 회사 가이던스와 엔비디아(NVDA) AI 및 HBM 램프 전망에 부합하도록 모델을 업데이트한 후 마이크론(MU) 목표주가를 124달러에서 130달러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AI 채택 가속화에 힘입어 고대역폭 메모리(HBM) 시장이 2023년부터 2026년까지 3년간 약 6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26년에는 17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27, 번스타인. 테슬라 목표주가 150달러에서 120달러로 하향 조정

  • 1분기 테슬라 판매량 예상치는 49만대에서 42.6만대로 하향
  • 2024년 테슬라 판매량 212만대에서 198만대로 하향

번스타인은 테슬라 목표주가를 150달러에서 120달러로 낮추고 테슬라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미달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1분기 테슬라 판매량은 중국과 유럽의 “소프트”수요와 “제한된”미국 Model 3 생산으로 약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 회사는 1분기 예상치를 490,000대에서 426,000대로, 2024 회계연도 예상치를 212만대에서 198만대로 낮췄습니다.

또한 2025 회계연도 주당 순이익 추정치를 컨센서스인 3.69달러보다 낮은 2.22달러로 제시했습니다.

테슬라의 주가는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와 고성장 자동차 제조업체에 비해 거의 모든 가치 평가 지표에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기술 비교를 통해 측정 할 때 감소 된 성장 기대치에 비해 비싸 보인다고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번스타인의 할인된 현금 흐름 분석에 따르면 현재 주당 적정 가치는 120달러에서 93달러로 낮아졌는데, 이는 주로 단말기 마진에 대한 추정치가 낮아졌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전기차 채택 증가세가 둔화되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바클레이즈, 테슬라의 FSD 업데이트는 긍정적이지만 ‘전기차 겨울’에서 초점 이동

Barclays는 테슬라 투자의견 동일 비중 등급과 225 달러 목표 주가를 유지합니다.

지난 밤 일런 머스크는 모든 테슬라 전기차에 FSD 한달 무료 평가판 임시 액세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CEO 머스크의 업데이트는 FSD 최신 버전에 긍정적인 표시이지만, 회사는 자동차와 주식을 광고하면서 “EV 겨울”에 자동차 사업에서 초점을 FSD로 전환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테슬라의 머스크, FSD 지원 차량의 모든 소유자에게 임시 액세스 권한 부여

어제 저녁 엘론 머스크는 트위터에 “이번 주 한 달 동안 FSD가 가능한 모든 미국 자동차를 시험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lectrek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예상되어 왔지만 많은 Tesla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몇 달 동안 지연되었다”고 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