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4-03-16 by

3/16, 시티,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95에서 $150로 상향

Citi의 분석가 Christopher Danely는 다음 주 수요일 회계 연도 2분기 보고서를 앞두고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95에서 $150로 올렸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DRAM 가격 강세와 엔비디아(NVDA) 인공 지능 시스템과 함께 출하되는 고가 및 고마진 고대역폭 메모리 출하를 고려할 때 회사가 컨센서스 추정치보다 상승하고 3분기 가이던스를 높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시티는 마이크로 실적 예상치를 상향 조정했으며, 마이크론의 AI 노출이 증가함에 따라 주가에 프리미엄이 붙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이크론은 여전히 분석가들의 최고 추천 종목입니다.

TD Cowen,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100에서 $120로 인상

TD Cowen은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100에서 $120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합니다.

이 회사는 분기를 미리 살펴보고 비트와 인상이 널리 예상되며 HBM이 여전히 관심의 중심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름버그, 중국, 전기차 제조업체에 현지 칩 구매 요청

중국은 서구 수입품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BYD 및 Geely와 같은 전기차 제조업체에 현지 칩 제조업체로부터 구매를 대폭 늘려달라고 조용히 요청했으며, 이는 Nvidia (NVDA), NXP (NXPI) 및 기타 EV 칩 공급 업체에 피해를 줄 수있는 조치라고 블룸버그는 보도했습니다.

블름버그, 삼성, 미국 투자 확대로 60억 달러 이상 수주 예정,

블룸버그는 미국은 삼성에 60억 달러 이상을 반도체 보조금을 수여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