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3-12-27 by

12월 27일 발표된 주요 주식에 대한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를 정리해 봤습니다. 연말이라서 보고서가 많이 줄었습니다.

12/27, Anthropic, 2024년 매출 8.5억 달러 전망,

The Information은 아마존(AMZN)과 구글(GOOG)이 지원하는 오픈AI 기업 Anthropic이 2024년 말까지 연간 8억 5,0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The Information의 Maria Heeter와 Stephanie Palazzolo가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불과 3개월 전만 해도 앤트로픽은 일부 투자자들에게 연간 1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2024년 말에는 그 수치가 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라고 The Information은 덧붙였습니다.

12/27, 배런스, 인공지능 주식 시놉시스, 투자의견 매수,

40년에 가까운 혈통과 850억 달러의 시장 가치에도 불구하고 시놉시스(SNPS)는 월가나 언론에서 특히 주요 고객사인 엔비디아(NVDA), AMD, 인텔(INTC)에 비해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한다고 이번 주 배런스 지에서 김태킴이 썼습니다.

하지만 시놉시스(SNPS)는 알 만한 가치가 있는 이름입니다.

시놉시스는 반도체 설계에 사용되는 전자 설계 자동화, 즉 EDA 소프트웨어의 최대 공급업체입니다.

저자는 이 회사가 인공 지능 붐의 가장 과소평가된 수혜자가 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마스터카드. 연말연시 미국 소매판매, 자동차 제외 3.1% 증가,

마스터카드 스펜딩펄스의 예비 인사이트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된 이번 연말연시 미국 소매판매는 자동차를 제외하고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마스터카드가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6.3% 증가한 반면, 오프라인 매장 판매는 전년 대비 2.2% 증가에 그친 것으로 마스터카드는 추정하고 있습니다.

Mastercard 경제연구소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미셸 마이어(Michelle Meyer)는 아래와 같이 이야기 합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소비자들은 신중한 소비를 보여주었습니다.

일자리 창출이 양호하고 인플레이션 압력이 완화되는 등 경제 환경이 우호적으로 유지되면서 소비자들이 가장 가치 있는 상품과 경험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2/27, DZ 은행. 넷플릭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류로 하향 조정

DZ 은행은 넷플릭스 목표주가 495달러로 넷플릭스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류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