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3-12-10 by

12/9, 모건 스탠리, 애플 목표주가 10달러 상향 조정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에릭 우드링은 애플 목표주가를 210달러에서 2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애플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거시적 배경은 여전히 도전적이지만 단기적 위험이 더 제한적이거나 밀려난 것처럼 보이고 Edge AI, 서비스 및 총 마진 강점에 대한 흥분이 “강세 사례를 재 점화”함에 따라 회사는 점점 더 긍정적으로 변하고 있다고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10월 말 바닥에서 15% 상승한 후 현재 애플은 사상 최고치인 3조 달러의 시가총액보다 3% 낮은 수준에 불과하다며, 우량 대형주에 대한 편향성, 서비스 및 총 마진 강세가 중국에서 잘 알려진 단기적인 아이폰 판매량 문제를 상쇄하고 애플이 ‘에지 AI’의 핵심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실적 개선의 순풍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12/9, 테크트런치, 구글의 ‘인상적인’ 제미니 데모가 가짜라고 보도

구글의 새로운 제미니 AI 모델의 가장 인상적인 데모가 “거의 가짜”였으며,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회사의 기술이나 무결성에 대한 신뢰가 떨어졌다고 TechCrunch의 Devin Coldewey가 보도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제미니와의 상호작용을 강조”하는 이 데모는 실제가 아니며, 구글은 “다양한 과제에서 제미니의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영상을 캡처하여 데모를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영상의 정지 이미지 프레임을 사용하여 제미니에게 메시지를 표시하고 텍스트를 통해 메시지를 표시했습니다.”

12/9, 번스타인, 테슬라 컨센서스 추정치 ‘너무 높다’

번스타인은 테슬라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미달’ 등급과 테슬라 목표주가 150달러를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를 최고의 숏 아이디어라고 부르는 이 회사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2023년 EPS가 연초 컨센서스 추정치보다 ~ 50% 낮았지만 주가는 연초 대비 거의 두 배로 증가하여 펀더멘털 수준에서 테슬라에게 매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번스타인은 테슬라의 핵심 과제는 본질적으로 두 가지 차량으로 구성된 좁고 값비싼 제품군으로 인해 수요에 문제가 있으며, 컨센서스 추정치가 너무 높다고 주장합니다.

12/9, BofA, 메타 플랫폼의 AI 발표가 반복적인 수익으로 이어질 것

BofA는 메타 투자의견 매수 등급과 목표주가 384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메타의 AI 발표와 AI 챗봇의 심층 통합이 메타의 AI 기반 혁신이 새로운 사용자 경험과 반복적인 수익 모델로 이어질 것이라는 자사의 논지를 뒷받침한다고 말합니다.

RBC capital,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9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조정

다큐사인의 3분기 실적 및 가이던스 발표 후 RBC Capital은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9달러에서 50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섹터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의 마진 성과는 고무적이지만, 거시적 역풍이 계속되면서 성장이 계속 둔화되고 순유지율이 100% 이하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그러나 RBC는 대출 시작에 대한 노출이 계속해서 비즈니스에 부담을주고 있지만 경영진은 일부 업종에서 안정화 및 개선의 초기 징후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적 인 견해를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웰스파고,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5달러에서 47달러로 하향 조정

웰스파고는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5달러에서 47달러로 하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동일 비중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다큐사인이 강력한 잉여현금흐름을 바탕으로 3분기에도 호실적을 달성했지만, 점진적인 확장 역풍으로 인해 탑라인 상승 여력이 다소 약해졌다고 설명했습니다.

파이퍼 샌들러,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7달러에서 50달러로 하향

Piper Sandler 애널리스트 Rob Owens는 다큐사인 목표주가를 57달러에서 50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DocuSign의 3분기 실적이 매출과 수익 모두 예상치를 상회했으며, 매출 증가율은 지난 2분기의 10%에서 5%로 하락하여 6분기 만에 가이던스 대비 가장 낮은 상승 여력을 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모건 스탠리, DocuSign 목표 주가를 2달러 하향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조쉬 배어는 DocuSign 목표 주가를 51달러에서 49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비중 축소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다큐사인이 가이던스 및 컨센서스에 비해 “견조한 실적과 인상”을 달성했지만, 청구 실적이 투자자의 기대치를 밑돌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4분기 가이던스의 추세 둔화와 낮은 절대 성장률은 25 회계연도 상반기에 “더 견고한 성장에 대한 희망을 약화”시켰다고 분석가는 덧붙였습니다.

JPMorgan, DocuSign 목표 주가를 5 달러 하향

JPMorgan은 DocuSign 목표주가를 $50에서 $ 45로 낮추고, 투자의견 Under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매출과 청구서에 대해 매우 보수적인 기준을 통과 한 회계 연도 3 분기 결과를 보고했지만, 청구서의 규모가 더 부드러워지고 일부 주요 지표에서 지속적으로 감속하고 있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거시적인 역풍이 다큐사인에 여전히 남아 있다고 말합니다.

파이퍼 샌들러, 데이터독 목표주가를 9달러 상향

파이퍼 샌들러는 데이터독 목표 주가를 125달러에서 134달러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파이퍼 샌들러 애널리스트는 보안 및 인프라 소프트웨어 분야에 대한 3분기 보고서가 “경제 동향과 관련된 강한 안정감과 함께 클라우드 성장과 향후 몇 년간 수요/지출 증가에 대한 생성형 AI의 영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가져왔다”고 말합니다.

회사의 밸류에이션 방법론은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남은 할인 기간의 기간을 낮추고 “보다 유리한 전망을 고려할 때” 터미널 잉여현금흐름 배수를 더 설득력 있게 바라볼 것입니다.”

12/9,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5달러 상향 조정

파이퍼 샌들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245달러에서 28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샌들러 애널리스트는 보안 및 인프라 소프트웨어 분야에 대한 3분기 보고서가 “경제 동향과 관련된 강한 안정감과 함께 클라우드 성장과 향후 몇 년간 수요/지출 증가에 대한 생성형 AI의 영향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을 가져왔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회사의 밸류에이션 방법론은 앞으로 나아가 남은 할인 기간의 기간을 낮추고 “보다 우호적인 전망을 고려할 때” 터미널 잉여현금흐름 배수를 더욱 설득력 있게 바라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