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컴퓨터 IonQ 투자의견 및 IonQ 주가 전망(10/10 업뎃)

Updated on 2023-10-10 by

퀀텀 컴퓨터 관련주가 테마주로 떠오르면서 부각된 IonQ에 대한 월가의 IonQ 투자의견 및 IonQ 목표주가 등 IonQ 주가 전망 리포트들이 나오는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한국에서 IonQ는 인기 해외 주식 중 8위에 달할 정도로 서학개미들이 선호하는 주식으로 떠올랐습니다.

IonQ 주가 추이

9/28, IonQ, 공군 연구소와 2,550만 달러 규모의 양자 계약 발표

IonQ는 양자 네트워킹 연구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해 2,550만 달러 규모의 바륨 기반 갇힌 이온 양자 컴퓨팅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공군 연구소와 관계를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분기에 이온큐는 2,800만 달러의 예약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퀀텀바젤과 유럽 양자 데이터 센터 설립을 위해 체결한 계약의 후속 조치이기도 합니다.”

8/14, 벤치마크, IonQ 목표주가를 17달러에서 20달러로 상향 조정

벤치마크 애널리스트 David Williams는 IonQ의 목표주가를 17달러에서 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윌리엄스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IonQ가 예약 가이던스 상향, 하드웨어에 대한 관심의 가속화, 양자 채택 추세의 지속적인 모멘텀을 통해 또 다른 견고한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합니다.

모건 스탠리, IonQ 목표 주가를 7달러에서 16달러로 상향 조정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Joseph Moore는 IonQ의 목표 주가를 7달러에서 16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동일 비중(Equal 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무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IonQ가 연간 예약 목표치를 약간 상향 조정하면서 견조한 실적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8/11, 크레이그-할럼, IonQ 목표주가 12달러에서 21달러로 상향 조정

크레이그-할럼의 애널리스트 리처드 섀넌은 IonQ 목표주가를 12달러에서 21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섀넌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IonQ가 사전 발표와 일치하는 2분기 실적을 발표했으며, 예약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IonQ는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계속해서 잘 실행되고 있으며, 25년까지 시장에 출시되는 시스템은 퀀텀 우위를 달성 할 수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