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월가의 엔비디아 투자의견과 엔비디아 목표 주가

Updated on 2023-04-05 by

테슬라와 더불어 가장 핫한 주식인 엔비디아에 대한 월가의 투자의견을 정리해 봤습니다. 3우러말이후 발간된 엔비디아관련 IB들의 의견은 전반적으로 엔비디어 트자의견 업그레이드는 없지만 엔비디아 목표 주가는 대폭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Tigress Financial,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50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타이그리스 파이낸셜(Tigress Financial)은 지난 GTC 개발자 컨퍼런스 이후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50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여러 신제품과 파트너십 발표는 “엔비디아 강점을 강조하고 새로운 AI 기반 비즈니스 업사이클과 성장 가속화를 위한 포지셔닝을 제공합니다.”라고 Tigress Financial은 투자자들에게 주장합니다.

번스타인,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6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번스타인은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6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초과수익(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LLM(대규모 언어모델) 트레이닝의 기회에 대해 논의하면서, 트레이닝의 규모가 동일하게 확장되지 않기 때문에 LLM 트레이닝 TAM(Total Addressable market)은 오늘날 그다지 크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모델은 점점 더 커지고 있으며, “우리는 채택 곡선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라고 번스타인은 주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델 복잡성이 커지고 채택이 확대됨에 따라 TAM(Total Addressable market) 규모는 잠재적으로 수십억 달러에 이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UBS,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0달러에서 315달러로 상향

UBS 애널리스트 티모시 아큐리는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0달러에서 31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지난 엔비디아의 기조연설과 애널리스트 Q&A 프레젠테이션은 엔비디아가 AI의 핵심이라는 회사의 견해를 확인시켜 주었으며, 데이터 과학/대형 모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리더십에서 엔비디아의 입지와 기회의 엄청난 범위에 놀랐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Needham,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0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니덤은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0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데이터 센터의 강점, 게임 역풍의 감소, 추론 및 소프트웨어 시장에서의 더 큰 견인력으로 인해 엔비디아 주식의 가치가 단기적으로 증가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지난 몇 분기 동안 하이퍼스케일러 판매가 증가하고 가시성이 개선됨에 따라 엔비디아의 가장 큰 성장 동력인 최종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합니다.

Truist,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66달러에서 289달러로 상향

트루이스트의 애널리스트 윌리엄 스타인은 엔비디아 애널리스트 데이/GTC 사용자 컨퍼런스 발표 이후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66달러에서 289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엔비디아의 성장을 “어느 정도” 가속화할 새로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AI를위한 병렬 및 분산 컴퓨팅이 힘을 얻음에 따라 엔비디아 리더십이 “점점 더 논쟁의 여지가 없게”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BMO Capital,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55에서 $305로 상향

BMO Capital 애널리스트 암브리시 스리바스타바는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55달러에서 30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초과달성9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엔비디아가 AI 분야에서 더 큰 기회를 인식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서 혁신 노력의 결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BMO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회사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진화를 보여 주면서 회사의 범위를 여러 산업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웰스파고,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웰스파고 애널리스트인 애런 레이커스는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비중확대(Overweight)를 유지했습니다.

웰스파고는 엔비디아 CEO 젠슨 황이 제품 소개로 가득 찬 GTC 기조연설을 통해 엔비디아의 플랫폼/버티컬 애플리케이션 범위 확장에 대한 웰스파고의 논지를 강화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미즈호,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30달러에서 290달러로 상향.

미즈호는 엔비디아 GTC 기조연설 이후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30달러에서 29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미즈호는 엔비디아가 ‘계절적 저점(seasonal trough)’을 지났다고 판단하며, 2023년 하반기에는 지속적인 DC 호퍼(DC Hopper)와 생성 AI 램프가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엔비디아 주식은 전년 비 78% 상승 했음에도 불구하고 2023년 미즈호 탑픽으로 남아 있습니다.

오펜하이머,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오펜하이머는 2023년 봄 GTC와 애널리스트 데이 이후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초과수익’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행사에서는 AI 트레이닝/추론, 반도체,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시스템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이르는 엔비디아의 풀 스택 AI 개발이 소개되었습니다

도이치뱅크,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00달러에서 220달러로 상향

도이치 뱅크의 애널리스트 로스 세이모어는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00달러에서 2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보유’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반기마다 열리는 GTC 행사에서 엔비디아가 점점 더 광범위해지는 최종 시장에서 인공 지능을 채택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엔비디아를 AI 반도체를 제공하는 “확실한 리더”로 보고 있지만 주가에 “이러한 장점의 상당 부분이 이미 반영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BofA, 엔비디아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10달러로 상향

BofA의 애널리스트 비벡 아리아는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를 275달러에서 31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엔비디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엔비디아 주식은 BofA의 “최고의 컴퓨팅 추천주”이며, 플래그십 GTC 컨퍼런스에서 최근 발표 된 제품 및 파트너 발표는 전체 처리 가능한 시장을 확장하는 고유한 AI 파이프 라인을 반영한다고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