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술주를 보는 월가의 시각

Updated on 2023-01-24 by

바클레이즈, 스노우플레이크 주가목표를 180달러에서 169달러 하향

바클레이즈 분석가 라이모 렌초우는 스노우플레크 주가 목표를 180달러에서 169달러로 낮추고, 스노우플레이크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합니다.

2023년 미국 소프트웨어의 평가 수준은 “아직 흥미롭다”고 Lenschow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따라서, 그는 상반기에는 소프트웨어 업계가 여전히 어려울 것이라고 믿지만 하반기에는 희망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반기에는 (수익) 숫자가 큰 단점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희망’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Wells Fargo, 스노우플레이크 주가목표 170달러로 커버 시작

Wells Fargo 분석가 Michael Turrin은 스노우플레이크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과 주가목표 170달러로 스노우플레이크 주식을 커버하기 시작했습니다.

클라우드 소비 모델에 대한 역풍에 대한 우려가 표면화되면서 주가가 60% 가까이 하락했지만, 비즈니스는 미션 크리티컬 기술, 이 모델 고유의 강력한 확장 역학 및 인상적으로 균형 잡힌 재무 프로필을 고려할 때 스노우플레이크가 이러한 폭풍을 더 잘 견뎌낼 수 있도록 구축되었음을 시사한다고 주장합니다.
다.

Piper Sandler, 2023년은 클라우드 시장 조정 시작의 해로 스노우플레이크 주가목표를 194달러로 하향

Piper Sandler 분석가 Brent Bracelin은 스노우플렝크 주가목표를 200달러에서 194달러로 낮추고, 스노우플레이크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합니다.

2023년 클리우드 시장규모는 지난 10년간의 고도 성장 이후 성장률이 20% 미만으로 떨어지는 약 3,850억 달러로, 2023년은 클라우드 산업의 중간 주기 조정 기간의 시작이라고 Bracelin은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분석가들은 경기 침체의 역풍을 타고 18개 종목에 대해 “적극적으로 추정치를 낮추고 있다”면서도 평가가 높은 수준의 혼란을 야기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Adobe를 최고의 대형주 아이디어, MongoDB를 최고의 미드주 아이디어, Procore를 최고의 소형주 아이디어라고 보고 있습니다.

모건스탠리

모건 스탠리 분석가 함자 포더왈라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172달러에서 135달러로 낮추고,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Fodderwala는 사이버 보안이 2023년에도 여전히 최우선 과제이며 “다른 범주에 비해 IT 지출을 줄일 가능성이 가장 낮은 영역”이라고 말하면서도, 현재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더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업체들보다 2분기 정도 뒤진 부정적인 밸류 수정의 초기 단계에 있다고 주장합니다.

Fodderwala는 회사의 보안 범위 전체에서 추정치를 낮추고 이 공간에서 세 개 기업을 하향 조정한 10월에 “의미 있게 하향 조정된” 수치는 그 이후로 거의 악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2023년 컨센서스 선호 종목(a consensus favorite)에서 주요 전장 종목(a key battleground stock)으로 바뀌면서 지속 하락하고 있다고 분석합니다.

Truist,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200달러에서 175달러로 하향

Truist 분석가 Joel Fishbein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200달러에서 175달러로 낮췄고, Infrastructure & Security Software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노트의 일환으로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합니다.

거시적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그룹에서 선택적일 필요가 있기 때문에 더 보수적인 자세가 필요하다고 이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Fishbein은 2023년이 최근 몇 년보다 주식 선택자 시장에 더 가까울 것이라고 여전히 믿고 있지만 소프트웨어 주식의 평가는 금리 변화와 연준 정책에 매우 민감하다고 추가로 밝혔습니다.

제프리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175달러에서 120달러로 하향

제프리스 분석가 조셉 갈로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175달러에서 120달러로 하향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2023년이 사이버 보안 업체들에게는 근본적으로 도전적인 해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를 “매우 긍정적”으로 계속 보고 있으며 회사가 점유율을 늘려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2023년에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컨센서스 상승폭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Piper Sandler,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175달러에서 170달러로 하향

Piper Sandler 분석가 Rob Owens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가목표를 175달러에서 170달러로 낮추고,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합니다.

이 분석가는 소프트웨어 환경 전반에 걸쳐 여러 기회를 지속적으로 보고 있으며, 평가가 “상대적으로 위험이 제거되고 기본적인 추세가 탄력적임을 입증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는 특히 경제적인 면에서, 앞으로 더 많은 나쁜 소식이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따라서 2023년은 “잠재적으로 다음과 같이 설정됩니다

따라서 2023년은 “잠재적으로 주식 선택의 해”라고 오웬스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그의 상위 5개 투자 아이디어에는 Okta(OKTA), Palo Alto(PANW), Crowdstrike(CRWD), ServiceNow(NOW) 및 Cyberark(CYBR)가 포함됩니다.

바클레이즈,

바클레이즈 분석가 Raimo Lenschow는 데이타독 주가목표를 98달러에서 83달러로 낮추고, 데이타독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2023년 미국 소프트웨어의 업계 수준은 “아직 흥미롭다”고 Lenschow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따라서, 그는 상반기에는 소프트웨어가 여전히 어려울 것이라고 믿지만, 하반기에는 “(수익) 숫자가 큰 단점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희망”이 있다고 봅니다.

Oppenheimer, 데이타독 주식을 2023년 최고의 선택으로 강조

Oppenheimer 분석가인 Ittai Kidron는 데이타독 주식을 2023년의 최고 선택으로 강조합니다.

그의 낙관적인 입장은 데이타독이 관찰 가능성 솔루션의 미션 크리티컬 특성을 고려할 때 매크로 압력에 상대적으로 탄력적이라는 그의 견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데이타독은 애플리케이션/클라우드 보안으로 전환함에 따라 추가로 확장해야 하는 제품 모듈 판매로 인해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고 있으며, 영업이익률 10% 후반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팬데믹 이전의 운영 비용과 R&D/S&M에 대한 투자 수준으로 되돌아갔음에도 불구하고 데이타독 매출은 30% 이상 증가했습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하방 위험을 낮추는 보수적인 2022년 4분기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Kidron은 데이타독을 장기적으로 핵심 보유 기업으로 보고 데이타독 주가목표 $105와 데이타독 주식 투자의견 Outperfrmance 등급을 반복합니다.

Wedbush, 데이타독 주식 투자의견 Outperformance 등급으로 커버 시작

Wedbush 분석가인 Taz Koujalgi는 데이타독 주식 투자의견 Outperformance 등급과 데이타독 주가목표 101달러르 제안하며 데이타독 주식을 커버하기 시작했습니다.

데이타독은 포트폴리오 확장과 “성장을 위한 긴 활주로”를 갖춘 관찰 가능성이 있는 주식의 선두주자라고 Koujalgi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경쟁력을 유지하면서도 규모에 따른 성장과 20% 이상의 잉여현금흐름 증가라는 “유일한 조합”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디지털 전환이라는 세속적인 추세에 주도적으로 의존하고 있다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Oppenheimer, 데이타독 주가목표 105달러에 투자의견을 Outperform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Oppenheimer의 분석가인 Ittai Kidron은 데이타독 주가목표 105달러와 데이타독 주자의견을 Perform에서 Outperform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전체 기술 스택에 대한 회사의 통합된 실시간 뷰는 개발자/기업이 성능 문제를 식별/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미션 크리티컬하다고 분석가는 주장합니다.

불황에 대비하지는 않지만 미션 크리티컬한 솔루션의 특성으로 인해 지출 제약이 있을 때 데이타독은 상대적인 복원력을 얻을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또한 Kidron은 회사가 보안 분야에서 “좌편 이동” 노력과 개발자와의 강력한 입지를 활용하여 큰 TAM(Total Addressable Market) 확장과 긴 성장 꼬리를 제공하면서 보안 분야로 확장했다고 언급합니다.

분석가들은 Datadog를 핵심 장기 보유 기업으로 보고 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