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심리학에서 배우는 10가지 교훈

Updated on 2022-08-29 by

페북에서 내용이 좋안 참고용으로 퍼온 글입니다. 돈의 심리학에서 배우는 10가지 교훈

돈의 심리학에서 배우는 10가지 교훈

  1. 부를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우리가 기꺼이 인정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 말년에 엄청나게 부자가 된 워렌 버핏을 생각해 보십시오.
  2. 때때로 그것은 당신의 재능, 기술, 자격, 인맥, 또는 당신이 얼마나 부유한지, 때로는 단지 운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존중해야합니다. 토니 엘루멜루를 생각해 보십시오. 겸손하십시오.
  3. 어떤 책의 챕터는 정말 짧아야 합니다. 짧은 챕터는 읽기 쉽습니다. 많은 말로 모든 것을 말해서는 안 됩니다. 지혜로운 자는 한 마디면 충분하고, 현명한 자는 짧은 챕터면 충분하다.
  4. 그것은 물리적인 돈이 아니라 돈 자체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사고방식은 현금 그 자체보다 더 강력하다. 당신의 사고방식은 당신이 얼마를 벌 수 있는지, 얼마를 저축할 수 있는지, 얼마나 증식할 수 있는지, 그리고 궁극적으로 당신이 얼마나 행복할지를 결정합니다.
  5. 관심 없는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물건을 사지 마세요. 그리고 많은 경우 사람들은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사회는 항상 다음 요점을 찾고 있으며, 정치적 입장을 놓고 경쟁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항상 요점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관심 없는 이웃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기 때문이 아니라 내면의 확신에 따라 결정을 내리십시오.
  6. 돈에 대한 태도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만들고, 통제하고, 사용할 것의 양을 결정할 것입니다.
  7. 항상 낙관적입니다. 비관주의는 결코 아무 것도 성취하지 못합니다. 장기적으로 낙관론자만이 게임이 끝날 때 주변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미래가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계속 할 수 있는 것입니다.
  8. 거울 속의 물체는 보이는 것보다 더 가깝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차를 운전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당신과 관련이 없습니다. 귀하가 소비하는 정보에 주의하십시오. 모든 정보가 귀하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9. 좋은 일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지식, 기술, 돈, 관계에 대한 투자는 결실을 맺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심을 때가 있고 거둘 때가 있습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10. 모든 것에는 대가가 있습니다. 재정적 자산에는 대가가 있습니다. 절약. 좋은 투자. 지식. 기술. 재정적 부를 원한다면 기꺼이 그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경제적으로 안정된 삶의 대가를 치르십시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