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상 이유로 콘텐츠 업뎃이 중단되고 있습니다.

Updated on 2022-04-25 by

안녕하세요?

그동안 건강관리를 게으리한 결과 몸에 이상이 생겨 병원 신세를 지고 있습니다.

11월 초 세브란스에 입원한지 2개월째를 넘기고 있습니다. 그러한 관계로 본 사이트 콘텐츠 업데이트 및 메일링 서비스도 정상적으로 진해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콘텐츠 업데이트가 없어 실망하시는 분이 있을 것 같아 간단히 근황을 알려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간단한 근화을 알려드립니다.

1개월이상 입원 치료 경과 문제가된 병증은 어느정도 치료되어 저상적안 사회 생황을 준비하는 재활병원에서 복귀를 준비중입니다.

모두 거강하시고 연말 연시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내년 준비잘 하시길 빕니다.

021년 12월 6일

Happist.com 운영자 드림

기록용으로 정리한 입원 이력

  1. 2021년 11월 5일 용인 세브란스 병원 입원(뇌출혈혈)
    2021년 11월 23일 퇴원
    . 퇴원 사유-뇌출혈 위험은 넘겼고 재활 치료가 필요한 시점이나 세브란스에서는 재활치료 환자는 입원을 유지하지 않는다는 정책에 따라 다른 재활전문병원에 입원하기 위해 퇴원함함
    . 의사 말에 따르면 한때 혈압은 200까지지 치솟앗으나 여러가지 약을 투여한 결과 110대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2. 2021년 11월 23일 린병원 입원
    12월 16일 퇴원(23일간)
    . 퇴원사유-병원 내 코로나 창궐로 코로나 확진 화자들과 격리되기 위해 퇴원함
    (이 기간동안 재활치료는 진행되지 않음)
  3. 2022년 1월 4일 베데스다병원 입원
    2월 9일퇴원(37일간)
    . 퇴원사유-병원 내 코로나 창궐로 코로나 확진 화자들과 격리되기 위해 퇴원함
    (이 기간동안 재활치료는 진행되지 않음)
  4. 2022년 3월 1일 베데스다병원에 재입원
    코로나 격리기간이 끝나 재활치료 재개시점에 맞추어 재입원
    2022년 4월 22일 퇴원(53일간)
    . 퇴원사유-보험 지원기간 만료

퇴원을 알렸던 페북글을 참조로 인용합니다.

기록 및 겸사 겸사해서

1. 드디어 퇴원을 했습니다. 짝짝짝… 몸이 좋아져서라기보다는 . 보험에서 지원되는 기간이 경과했고(제가 든 보험은 최대 120일간 지원을 하더군요.. 벌써 입원만 120일이상 햇다는 것이니 오래 한것이네요) . 의사도 재활치료도 좋지만 생활 치료를 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이기 때문에 퇴원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럼레도 퇴원을 한다고 하니 좋아하는 분들이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2. 일전에 이야기했지만 카메라를 샀습니다. 스마트폰 사진이 훨신 편하지만 원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소니 풀프레임을 샀습니다.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포함해 500만원이상 출혈을 감수했습니다. 이번달 주식 수익이 카메라 비용 이상으로 나왔기 때문에 다소 부담없이 지를 수 잇었습니다.

3. 카메라를 산 이유는 사진을 찍으면서 운동을 하자는 생각과 가족 사진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이번 뇌출혈이 온 이유도 그동안 사이트 관리 등에 신경을 쓰면서 운동을 등한시 했고 가족과도 소흘히 했다는 반성에 기초해서 관심을 예전의 사진으로 조금 옮겨보기로 했습니다.

4. 집에와서 PC를 튜닝하고 라이트룸(사진 편집용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첨부 사진 첫번째)

라이트룸을-설치한-후-PC를-포함한-책상-풍경
라이트룸을-설치한-후-PC를-포함한-책상-풍경


5. 라이트룸 업데이트한후 3년전 다녀왔던 이탈리아 여행 사진을 살펴보고 몇장은 보정해 봤습니다.
주로 베네치아 사진이네요. 첨부 사진 참조..
멋진 사진을 보니 또 다시 여행을 가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드는 저녁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6 Comments
Oldest
New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