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실적 발표 후 넷플릭스 투자의견과 넷플릭스 목표주가 추이(10월 19일)

Updated on 2021-10-21 by

오늘 월가 리포트는 넷플릭스 실적 발표 후 월가 증권사들의 넷플릭스 실적 평가에 기반한 넷플릭스 투자의견 및 넷플릭스 목표주가 조정관련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3분기 실적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 그리고 4분기 구독자 가이드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로 전반적으로 넷플릭스 목표주가는 상향조정되었습니다.

Wolfe Research, 넷플릭스 장기 성장 기대, 목표주가 706$로 상향 조정

울프 리서치(Wolfe Research) 애널리스트 존 재네디스(John Janedis)는 넷플릭스 투자의견을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625$에서 706$로 상향조정했다.

그는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리서치노트에서 3분기 넷플릭스 구독자는 아시아,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예상보다 양호한 구독자 순증을 보아면서 여전히 성장하지만 증가율이 약화된 라틴 아메리카와 북미에서의 부진을 일부 상쇄했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넷플릭스 장기 성장에 대한 그의 기대는 여전히 살았있다고 밝혔음

Stifel , 4분기 넷플릭스 구독자 천만 10만명 및 넷플릭스 가격 목표 690달러로 상향

Stifel 애널리스트 스콧 데빗(Scott Devitt)은 넷플릭스 투자의견 매수(Buy)를 유지하면서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650$에서 690$로 상향 조정했다.

넷플릭스 실적 발표에서 4분기 구독자 순증 850만명 제시에 대해 냇플릭스의 이러한 4분기 가이던스가 시장 컨센선스 위에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스콧 데빗(Scott Devitt)은 넷플릭스 실적 발표 후 넷플릭스가 “구독자 증가세가 정상으로 돌아 왔다.”는 진단이하 투자자들이 어욱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럼에도 스콧 데빗(Scott Devitt)은 4분기 넷플릭스 구독자 순증 예상치 천만 10만명을 여전히 고수한다고 밝혔습니다.

Pivotal Research, 예상보다 강력한 4분기 구독자 증가 제시로 넷플릭스 목표주가 750$로 상향 조정

Pivotal Research 애널리스트 제프리 울다르크자크(Jeffrey Wlodarczak)는 넷플릭스 투자의견 매수(Buy)를 유지한 가운데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700달러에서 7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Wlodarczak는 투자자에게 보내는 리서치 노트에서 넷플릭스는 올 하반기 “중대한” 새로운 콘텐츠 출시로 3분기 긍정적인 구독자 증가세를 보였고, “훨씬 더 강력한” 신규 구도자 증가 예측을 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넷플릭스가 “대부분 인구통계 타겟에 걸친 광범위한 초점을 맞추면서도 다른 동종 업체에 비해서 훨씬 더 오래전부터 유리한 출발을 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도이체방크, 넷플릭스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 조정

도이체방크 애널리스트 브라이언 크래프트(Bryan Kraft)는 넷플릭스 투자의견을 매수(Buy)에서 보유(Hold)로 하향 조정하고, 넷플릭스 목표주가러 590달러를 유지했습니다.

크레딕트 스위스, 4분기는 넷플릭스에게 진정한 테스트 시기가 될 듯

크레디트 스위스 애널리스트 더글라스 미첼슨(Douglas Mitchelson)은 그의 예측치 3분기 350만명과 4분기 850만명에 비해 넷플릭스는 3분기 구독자 증가 440만명과 4분기 구독자 증가 850만명을 제시했다고 지적하며, 이는 근본적으로 최근 높아진 투자자들의 기대치와 일치한다고 지적했다.

이 애널리스트는 4분기 구독자 증가와 마진 가이던스가 보수적이라고 믿으며, 2022년 정상으로 복귀할 것이라는 넷플릭스 경영진의 언급은 타당한 점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는 넷플릭스 서비스가 팬데믹으로 견인한 수용 폭증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경쟁은 아직까지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칮 못하고 있으며, 콘텐츠가 성장률 반등을 주도하고 있으며, 아직 넷플릭스가 가격결정권을 가지고 있다고 보았습니다.

미첼슨은 3분기 실적때문에 2022년 추정치가 상승하지 않고, 그 결과 넷플릭스의 주가도 상승하지 않을 것이지만, 향후 6주간의 콘텐츠 공개는 2022년 예상치를 마침내 뛰어넘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주장합니다.

더글라스 미첼슨(Douglas Mitchelson)는 넷플릭스 투자의견으로 Outperform을 유지하고, 넷플릭스 목표주가 740$을 유지했습니다.

JP모건, 4분기 강력한 콘텐츠로 넷플릭스 목표주가 750$로 상향 조정

JP모건 애널리스트 더그 앤무스(Doug Anmuth)는 넷플릭스 투자의견 Overweight를 유지했으며,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705달러에서 7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그는 투자자들에게 보내는 리서치노트에서 넷플릭스는 “확실한” 3분기 결과와 4분기 실적 가이던스를 제시했는데, 이는 유료 TV에서 주문형 스트리밍 서비스로 변화 가속화와 더불어 더욱 더 강력한 콘텐츠와 팬데믹 피해와 거리가 멀다는 이점을 반영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넷플릭스 실적에서 “강력한” 4분기 컨텐츠 전망에 고무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오펜하이머, 로컬 제작 능력과 동시 배포 능력이 결합되 경쟁적 콘텐츠 제공가능한 경제적 해자를 구축하고 있다며 목표주가 750$로 상향

오펜하이머 애널리스트 제드 켈리(Jed Kelly)는 넷플릯 실적 발표 후 넷플릭스의 강력한 굳고자 증가 추이를 보고 넷플릭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하면서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620달러에서 750달러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켈리는 넷플릭스의 대규모 하이퍼 로컬 제작 운영 능력과 동시적인 전 세계 콘텐츠 유통 능력이 결합돼 향후 10년간 오징어게임류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더 넓은 (경제적)해자를 만들고 있다고 해석했습니다.

또한 켈리는 넷플릭스의 근본적인 가격 결정력이 콘텐츠 제작, 공개를 가속화를 지속하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Baird, 넷플릭스가 약세를 보일때마다 공격적으로 매수할 필요

Baird 애널리스트 윌리엄 파워(William Power)는 이번 3분기 넷플릭스 실적에서 탄탄한 구독자 증가를 비롯한 탄탄한 실적을 보였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는 4분기 고독자 증가 예상도 컨센서스 전망과 일치하기는 하지만 견고해 보인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시장에서 입지가 강하고 콘텐츠 제작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가 약세를 보인다면 강력하게 매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윌리엄 파워(William Power)는 넷플릭스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고, 넷플릭스 목표주가 460$을 유지했습니다.

KeyBanc, 4분기 콘텐츠 수급 계획과 아시아 지역 구독자 증가로 넷플릭스 목표주가 690$로 상향 조정

넷플릭스(Netflix)의 목표가격이 KeyBanc 07:44 NFLX에서 670달러에서 690달러로 인상됐다.

키뱅크(KeyBanc) 애널리스트 저스틴 패터슨(Justin Patterson)은 넷플릭스 주가 목표를 670달러에서 690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네플릭스 투자의견 Overweight를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넷플릭스가 복귀작과 새로운 오리지널의 좋은 성적을 반영영하는 “견고한” 3분기 실적으로 보고했다고 업급햇습니다.

4분기 구독자 증가 가이드 850만명은 시장 컨센서스를 약간 상회한다고 평가했습니다.

패터슨은 분기 진입 모멘텀과 넷플릭스의 전례 없는 4분기 콘텐츠 수급 계획을 감안할 때, 특히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구독자 증가함에 따라 넷플릭스 목표주가를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습니다.

Piper, 넷플릭스 3분기 실적 호조에 이어 4분기에도 콘텐츠 경쟁력으로 견고한 실적 예상

Piper Sandler 애널리스트 토마스 챔피온(Thomas Champion)은 넷플릭스 실적 발표 후에도 넷플릭스 투자의견 비중확대를 유지했고, 넷플릭스 목표주가 705$를 유지했다.

그는 넷플릭스 4분기 신규 콘텐츠 계획을 고려 시 3분기와 같은 견고한 실적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그는 넷플릭스 3분기 실적은 대체로 견고했으며, 글로벌 구독자 순증이이 440만명에 달하면서 예상했던 350만명을 상회했다고 지적했다.

이번 3분기에 주목받은 오징어게임에 이어 4분기에 ‘The Witcher’, ‘Tiger King’, ‘You and Cobra Kai’ 와 같은 기대가 높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공개되는 등 공텐츠 경쟁력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보았고, 이러한 콘텐츠 경쟁력이 4분기 실적 호조를 기대할 수 있는 근거라고 주장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