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4-04-04 by

4/1, 루프 캐피탈, 애플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170달러로 하향 조정

루프 캐피탈은 애플 목표 주가를 185달러에서 170달러로 낮추고 에플 투자의견 보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의 공급망 연구에 따르면 애플 연간 수익은 2016년이래 처음으로 2024년에는 감소 할 것이라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하면서 애플 주가 하락은 전체 아이폰 수요의 장기 잠재력이 약화되는 가운데 실시간으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프 캐피탈은 아이폰 출하량이 유기적 수요뿐만 아니라 화웨이와 샤오미와의 경쟁으로 인해 “너무 연약”해져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하면서 애플의 주가가 그 자체로 “비싼”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싸다고 비명을 지르고 있는” 것도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4/4, 웰스 파고, 알파벳 목표주가를 144달러에서 141달러로 하향 조정

웰스 파고는 알파벳 목표주가를 144달러에서 141달러로 낮추고 알파벳 투자의견 동일 비중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앞으로의 성장과 검색 광고 점유율에 대한 이야기의 중추적인 분기에서 모든 시선이 검색 실적에 집중되어 있다고 지적합니다.

Wells의 검색 점검은 중립적이며, 평탄화되고 있는 ROAS를 강조하고 있어 지속적인 변동 검색에서 월가 컨센서스 아래에 머물러 있습니다. 또한, 중기적으로는 신중한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4/4, Roth MKM, 인텔의 새로운 부문보고는 더 많은 파운드리 가시성을 제공

Roth MKM 분석가 Suji Desilva는 인텔이 FY23 파운드리 부문에서 70억 달러의 영업 손실을 공개 한 후 인텔 투자의견 중립 등급과 인텔 목표주가 45달러를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별도의 파운드리 사업 재무 프로필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세그먼트보고로 투자자를 업데이트했으며, 회사의 제조 사업의 수익성에 대한 명확성이 높아짐에 따라 투자자는 비용 효율성과 서비스 제공 개선에 더 집중하여 점진적인 외부 파운드리 사업을 포착해야한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에게 말합니다.

시티, 인텔의 파운드리 사업 목표에 대해 ‘의심스럽’다고 평가

씨티는 인텔이 파운드리 사업에 대한 재무 및 마진 목표를 제시한 후 인텔에 대해 중립 등급과 47.50 달러의 목표 주가를 유지했습니다.

인텔 파운드리 매출초이익률은 현재 마이너스이며 경영진은 2027 년까지 손익분기 점을 달성하고 2030년까지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하지만 Citi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의심 스럽다”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인텔 제조 부문은 TSMC와도 잠재적으로 경쟁할 수 있지만, 이는 파운드리 사업이 아닌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위한 것이라고 회사는 주장합니다. 인텔이 최첨단 파운드리가 될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4/4, 베어드, 리비안 1분기 생산량, 판매량은 예상치 상회

베어드 애널리스트 벤 칼로는 리비안 자동차의 1분기 생산량과 판매량이 예상치를 상회했다고 평가합니다.

리비안 R2가 공개됨에 따라 투자자들의 관심은 비용 절감과 4 분기에 단위당 플러스 총 이익에 도달하려는 회사의 목표로 이동할 것이라고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베어드는 리비안 목표주가 23달러와 함께 리비안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초과달성 등급을 유지합니다.

도이치방크, 리비안 1분기 판매량은 예상보다 양호

도이치뱅크의 애널리스트 Emmanuel Rosner는 리비안 오토모티브의 1분기 판매량 13,588대가 전분기 대비 10%-15% 감소할 것이라는 경영진의 초기 논평과 도이치의 예상치인 12,200대보다 양호했다고 말합니다.

물량 실적이 예상보다 좋았지만, R1 금리 인하가 2분기에나 시작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크게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도이치방크는 2024년 이후에도 리비안의 매출총이익률 플러스 전망에 하방 위험이 계속되고 있으며 E+BITDA 손실이 더 커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도이치는 리비안 목표주가는 15달러, 투자의견 보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