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선

Updated on 2024-03-09 by
Table of contents 목차 보이기

3/7, Scotiabank,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32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Scotiabank 애널리스트 Patrick Colville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 주가를 32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콜빌 애널리스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최고 및 최저 수익 지표에서 “인상적인” 4분기 실적을 보여줬다고 투자자들에게 밝혔습니다.

주가가 전년 대비 200% 가까이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계속해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를 기술 분야의 ‘필수 보유’ 주식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BMO캐피탈,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32달러에서 425달러로 인상

BMO 캐피탈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32달러에서 425달러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순 신규 연간 반복 매출인 NNARR이 2억 8,200만 달러로 컨센서스인 2억 4,200만 달러를 훨씬 상회하고 매수 측 기대치보다 훨씬 높았다고 말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강력한 분기 실적과 가이드는 다른 보안 보고서와도 차별화되며, 이는 Palo Alto Networks(PANW)의 최근 과제와 시장 진출 변화에 대한 우려를 증가시킨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트루이스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5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트루이스트 분석가 조엘 피시바인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5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지속적인 거시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4분기에 예상보다 나은 매출, 영업 이익, 연간 반복 매출 또는 ARR, 순 신규 ARR 및 잉여 현금 흐름을 제공했다고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트루이스트는 어려운 매크로 환경에서도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상당한 운영 레버리지를 보여줬기 때문에 회사의 기본 비즈니스의 강점에 여전히 고무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A 데이비슨,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285달러에서 425달러로 상향 조정

DA 데이비슨의 애널리스트 루디 케싱어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285달러에서 42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회사의 4분기 실적이 “놀랍도록 강력”했으며, 8개 이상의 모듈을 사용한 거래 건수가 작년에 비해 두 배 이상 증가했고, 4분기에 총 계약 금액이 100만 달러 이상인 250건 이상의 거래를 체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맥쿼리,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285달러에서 370달러로 상향 조정

맥쿼리는 분기 보고서이후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285달러에서 37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어 드 포스”라고 부르는 투자의견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기록적인 1분기 파이프라인을 언급하며 “사이버 지출 피로”가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말하며, 목표치를 상향 조정한 것은 “선도적인 수익성”을 바탕으로 대규모로 재가속화한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공로를 인정한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에버코어 ISI,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255달러에서 405달러로 상향 조정

에버코어 ISI의 애널리스트 Peter Levine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255달러에서 40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투자의견 ‘Outperform’을 유지했습니다.

회사의 수익 보고서에 대한 확신은 “동료들의 모든 색채 논평을 고려할 때 기껏해야 혼합”이었지만,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강력한 연말 마감과 25 회계연도에 대한 낙관적인 논평은 우려를 불러 일으킨 문제가 “특이한 것일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가는 수익 후 메모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UBS,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85달러에서 430달러로 상향 조정

UBS 애널리스트 Roger Boyd는 회사가 “매우 강력한” 4분기 실적과 초기 FY25 가이던스를 발표한 후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85달러에서 430달러로 올렸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애널리스트는 실적 발표 후 투자자들에게 크라우드스트라이크를 “프리미엄 가치 평가를 받을 만한 가치가 있는 자산”으로 계속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오펜하이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00달러에서 355달러로 상향 조정

오펜하이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00달러에서 35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초과달성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7%의 순 순 순이익 성장률과 강력한 수익성 개선으로 예상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8개 이상의 모듈이 포함된 거래가 전년 대비 100% 증가했고, 신규 제품의 ARR이 8억 5천만 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보아 지출 피로와 강력한 플랫폼 채택의 징후를 보여주었습니다.

오펜하이머는 앞으로도 눈에 띄는 실적과 시간 외 가격 반응으로 인해 높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플랫폼 판매 모션을 계속 실행하여 25 회계연도에 예정된 신제품을 빠르게 확장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RBC 캐피탈,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57달러에서 420달러로 상향 조정

RBC 캐피탈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57달러에서 42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높은 기대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4분기 실적과 전망은 예상보다 강력했으며, 연간 반복 매출 성장률 34%, 총 매출 성장률 33%, 잉여 현금 흐름 마진 33%로 광범위한 모멘텀과 대형 딜 견인에 힘입어 성장했다고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설명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계속해서 잘 실행되고 있으며 사이버 지출을 통합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최고의 추천 종목으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TD 코웬,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4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TD 코웬의 애널리스트 Shaul Eyal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40달러에서 400달러로 올렸고,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초과달성(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전년 대비 34%의 ARR 성장률, 33%의 FCF 마진, 인상적인 2025년 가이던스가 돋보이는 기록적인 4분기 실적에 따라 목표치를 상향 조정했습니다.

니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350달러에서 425달러로 상향 조정

Needham 애널리스트 알렉스 헨더슨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50달러에서 425달러로 올렸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회사의 4분기 실적은 아키텍처가 중요한 이유와 진정한 긴밀하게 통합된 플랫폼을 만드는 요소에 대한 “투어 드 포스”라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여전히 어려운 거시적 배경에도 불구하고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순 신규 연간 반복 매출, 매출 성장 가속화, 급격한 영업이익률 확대, 두 배 이상 증가한 주당순이익을 달성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캔터 피츠제럴드,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6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캔터 피츠제럴드 애널리스트 조나단 루이카버는 4분기 실적 발표 후 회사의 목표주가를 36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2024 회계연도에 매출과 연간 반복 매출이 컨센서스 예상치를 상회하고 영업이익과 잉여 현금 흐름도 증가하면서 “무난한 마무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캔터는 “이번 어닝 시즌에 가장 실적이 좋은 벤더에게 사이버 보안 상을 준다면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파이퍼 샌들러,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0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파이퍼 샌들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00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27%에 달하는 NNARR 성장률 가속화로 올해 수익과 순익 모두에서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두며 강력한 연말을 보냈다고 말합니다.

플랫폼의 견인력과 모멘텀은 여전히 강력하며, 최근 경쟁업체의 발언과 GTM 전략 변경에도 불구하고 경영진의 전략에 대한 자신감은 흔들리지 않는다고 Piper는 말합니다.

스티펠,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1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Stifel 애널리스트 아담 보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1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피로감과 가격 압박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모든 주요 수익 및 수익 지표가 기대치를 상회하며 24 회계연도를 마감했다고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애널리스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향후 몇 년간 최소 20% 중후반의 성장과 영업이익률 확대를 유지할 수 있는 여러 동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회사의 논리는 “강력한 인쇄”에 이어 “그대로 유지되고 있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BTIG,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 가격을 $ 322에서 $ 432로 인상

BTIG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22에서 $432로 올렸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2분기 연속 순 ARR 추가가 작년보다 27% 증가한 2억 8,200만 달러로 2분기 연속 상승하면서 “예외적인” 4분기 실적을 기록했으며, 이는 2억 3,500만 달러로 매수 의견을 훨씬 상회하는 수치라고 설명했습니다.

로그 스케일, 신원 보호, 클라우드 보안과 같은 새로운 제품에서 주목할 만한 강점을 보이며 플랫폼 전반에서 강세를 보인 것이 상승세를 이끌었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베어드,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 주가를 281달러에서 350달러로 상향 조정

베어드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281달러에서 35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초과 성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다운마켓 전반에 걸친 플랫폼 강점을 바탕으로 4분기에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말했습니다.

미즈호,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360달러에서 390달러로 상향 조정

미즈호 애널리스트 그레그 모스코위츠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360달러에서 39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연간 반복 매출 성장률이 34%로 스트리트에서 예상한 33%를 초과하고 기록적인 순 신규 ARR이 발생함에 따라 4분기에 “매우” 강력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HSBC,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411달러에서 412달러로 상향 조정

HSBC 애널리스트 Stephen Bersey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411달러에서 412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회사의 4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상회했으며 수익성은 견고한 마진 확대로 새로운 정점에 도달했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Barclays,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가를 340달러에서 400달러로 인상

Barclays 애널리스트 Saket Kalia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가를 340달러에서 400달러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4분기 실적에서 가장 중요한 수치는 연간 반복 매출 8억 5천만 달러가 비엔드포인트에서 발생하며, 이는 전체의 약 25%에 해당한다고 말합니다.

2025~2026 회계연도에 9억 달러의 순 신규 ARR을 기본으로 모델링했지만, 상승 시나리오는 10억 달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키뱅크,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75달러에서 430달러로 상향 조정

키뱅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75달러에서 43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4분기 실적 호조에 따라 투자의견 비중확대 투자의견을 유지했습니다.

키뱅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를 선도적인 플랫폼 공급업체로 계속 보고 있으며, 엔드포인트 분야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CNAPP, SIEM, Identity 등 인접 분야로 확장하여 총 8억 5천만 달러 이상의 ARR을 달성하고 전년 대비 100% 이상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플랫폼 공급업체로서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리더십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으며 올해 보안 수요 환경이 꾸준히 개선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번스타인,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 번스타인에서 334달러에서 397달러로 상향 조정

번스타인의 애널리스트 피터 위드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34달러에서 397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투자의견 ‘아웃퍼폼’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4분기에 구독 매출 성장률이 33%에 달하고, ARR이 더욱 빠르게 증가하여 1분기 및 연간 30%에 가까운 강력한 성장을 위한 출발점을 마련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BofA,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 주가를 36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BofA 애널리스트 탈 리아니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36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전반적으로 강력한 실적”이라는 평가와 함께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장기적인 성장 기회와 엔드포인트 보안 전반의 시장 리더십에 대해 여전히 긍정적인 이 회사는 판매 주기가 정상화되고 거래 규모가 계속 개선됨에 따라 회사의 지침이 “궁극적으로 향후 몇 분기 동안 보수적인 것으로 판명 될 수 있다”고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Canaccord,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가를 $ 300에서 $ 400로 상향 조정

Canaccord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가를 $ 300에서 $ 400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4분기에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여러 가지 새로운 재무 지표 기록을 세우며 다시 한 번 꾸준한 기록 경신 행진을 이어가면서 또 다른 분기 기록을 경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구겐하임,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58달러에서 424달러로 상향 조정

구겐하임은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주가를 358달러에서 424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소프트웨어 실망의 폭풍 속에서도 강력한 실적”을 보고한 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연간 반복 수익이 가속화되고 비즈니스 모멘텀이 “완만하게 개선되지는 않았더라도 최소한 안정화”된 것으로 보이며, 이는 회사의 소프트웨어 범위에서 몇 안되는 이상치 중 하나라고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웰스 파고,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주가를 380달러에서 435달러로 상향 조정

웰스 파고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가를 380달러에서 43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웰스파고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성장성, 수익성, 잉여현금흐름이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며 “모든 실린더를 가동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웰스는 경쟁 압력과 할인이 성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며, 2024년에도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여전히 최고 추천 종목으로 남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제프리, 크라우드스트라이크 목표 주가를 37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

제프리는 회계연도 4분기 보고서 이후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목표 주가를 375달러에서 4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연간 반복 매출이 전년 대비 34 % 증가하여 예상치를 상회하면서 “사이버 피로 문제를 쉽게 극복”했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크라우드스트라이크의 회계연도 1분기 가이던스가 “적절히 신중해 보인다”고 말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