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 월가의 투자의견 및 주가 전망 보고서

Updated on 2024-02-27 by

2/27, 블름버그, 애플 피트니스 링, 스마트 안경 개발 고려

애플이 피트니스 링, 스마트 안경 개발, 에어팟에 카메라 및 고급 AI 추가를 고려하고 있지만 이러한 장치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지는 않고 있다고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이 보도했습니다.

2.27, 마이크론, HBM3E 솔루션 대량 생산 시작

마이크론은 HBM3E 솔루션의 대량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론의 24GB 8H HBM3E는 2024년 2분기에 출하를 시작하는 NVIDIA H200 텐서 코어 GPU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이 이정표를 통해 마이크론은 업계 최고의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HBM3E를 통해 인공지능 솔루션을 강화하며 업계 선두에 서게 되었습니다.

2/27, 벤치마크, AMD 목표주가를 187달러에서 245달러로 상향 조정

Benchmark 애널리스트 Cody Acree는 회사의 CFO 및 투자자 관계 부사장과 통화를 진행한 후 AMD의 목표주가를 187달러에서 24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AMD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AMD가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한다고 계속 생각하면서 이 논의는 “고무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2/27, 스티펠, 리비안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18달러로 하향

스티펠 애널리스트 스티븐 겐가로는 리비안 목표주가를 23달러에서 18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회사의 “실망스러운” 2024년 가이던스 발표 이후 주가가 급락했고 단기적인 역풍이 분명히 존재하지만, 2024~26년 몇 가지 발전 추세가 전체 전기차 판매와 Rivian의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을 견인할 것이며, 이는 회사의 견고한 마진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스티펠, 루시드 목표주가를 5달러에서 4달러로 하향

스티펠은 루시드 목표주가를 5달러에서 4달러로 낮추고 루시드 투자의견 보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전기차 수요에 대한 단기 전망은 약화되었지만, 회사는 여전히 주력 모델인 루시드 에어의 저가형 RWD 버전 출시, “동급 최고” 기술에 대한 추가 라이선스 계약 가능성, 비용 관리에 대한 집중, 2024년 말 생산 개시 예정인 루시드 그래비티 SUV, 2026년 말 중형 플랫폼 출시 등 “몇 가지 주요 긍정적 요소”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바클레이즈, 리비안 목표주가를 16달러에서 12달러로 하향

바클레이즈는 리비안 목표주가를 16달러에서 12달러로 낮추고 리비안 투자의견 동일 비중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주문량 약세로 수요 약세가 현실화되고 있으며, 회사의 2024년 물량 가이드는 수요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리비안은 4분기에 매출총이익률에서 손익분기점 목표를 재확인했지만, 바클레이즈는 가격 압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2/27, DA 데이비슨, 스노우플레이크 목표주가를 220달러에서 260달러로 상향 조정

DA 데이비슨은 4분기 실적을 앞두고 스노우플레이크의 목표주가를 220달러에서 26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향후 개발 로드맵이 더욱 일관되게 됨에 따라 인공 지능 혁명을 활용할 수있는 Snowflake의 능력에 대한 확신이 높아졌다고 언급하면서 회사에 몇 가지 유익한 단기 및 장기 동인을보고 있다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DA Davidson은 자체 개발자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Snowflake가 데이터 및 AI 시장에서 추가적인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제프리스, 스노우플레이크 목표주가를 23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 조정

Jefferies는 스노우플레이크 목표주가를 23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25 회계연도 제품 매출 성장에 초점을 맞춘 Snowflake의 설정이 크게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신제품 주기, 클라우드 지출 가속화, AI 순풍 등 여러 매출 동인이 2025년 매출의 17배를 정당화하는 Snowflake는 회사의 최고 성장 스토리라고 Jefferies는 말합니다.

클리블랜드, 스노우플레이크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

클리블랜드 리서치는 4분기 계약 체결 호조와 25 회계연도 성장 가속화 가능성을 이유로 스노우플레이크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UBS, 스노우플레이크 목표주가 185달러에서 225달러로 상향 조정

UBS 애널리스트 칼 키어스테드는 1월 28일 4분기 실적을 앞두고 스노우플레이크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22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2025 회계연도에 30%대 초반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30% 중반 수준에서 매출 성장률이 안정화될 것이라는 기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의 점검 결과 25 회계연도에 35%~40%의 성장률에 대한 충분한 확신을 얻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BofA, 스노우플레이크 목표 주가가 24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 조정

BofA는 2월 28일 수요일 4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스노우플레이크의 목표 주가를 240달러에서 26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프리뷰 노트에서 총 페이지 조회수가 제품 매출과 높은 상관관계를 보이는 것으로 밝혀진 Similarweb 데이터는 여전히 변동성이 크지만 소비 환경이 개선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그룹 전체의 여러 확장을 위해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하고 있지만, 정상적인 성장 모드로 돌아간 것은 아니지만 소비 역풍이 완화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Cloud View 데이터를 고려할 때 중립 등급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2/27, DZ Bank, 일라이 릴리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류로 하향 조정

DZ Bank는 일라이 릴리의 목표 주가를 820달러,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류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모건스탠리, 일라이 릴리 목표주가 805달러에서 950달러로 상향 조정

모건 스탠리는 일라이 릴리 목표주가를 805달러에서 95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릴리 주가는 2023년 강세 이후 연초까지 실적을 상회했지만, 회사는 더 높은 추정치 및/또는 가격 대비 수익 배수에 대한 추가 상승 경로를 계속보고 있으며, 이는 주식이 과거 제약 주식 배수에 비해 외부 추정치에 대해 프리미엄 P/E 배수를 계속받을 자격이있는 이유에 대한 사례를 제시한다고 말합니다.

2025년 이상의 상승 여력을 보고 릴리의 경구용 GLP-1 약물에 의존하는 강세 시나리오를 새로 고친 이 회사는 “LLY가 최초의 1조 달러 바이오파마 주식이 될 수 있을까요?”라고 궁금해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