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월마트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선, 훌륭하다

Updated on 2024-02-22 by

지금도 세계 최고 기업(매출 관점에서)인 월마트가 월가 예상보다 나은 23년 4분기 월마트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우러마트 실적을 바라보는 월가의 시선을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이라는 엄청 훌륭한 기업이 이커머스에서 빠르게 추격할 때 한때 위기설이 돌기도 했지만 기존 오프라인 경쟁력을 기반으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는 옴니채널 전략이 잘 성공하면서 다시 성장의 나래를 펴는 모습니다.

이번 4분기 월마트 실적은 리테일미디어 성장에 맞춘 광고 부분의 성장과 월마트 멤버쉽 가입자 증가에 따른 부수적인 이익 증가가 돋보이면 향후 전망을 밝게한다는 평가입니다.

트루이스트, 월마트 목표주가 170달러에서 179달러로 상향 조정

트루이스트 애널리스트 스콧 시카렐리는 월마트 목표주가를 170달러에서 179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보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4 분기 실적이 “여전히 강세를 유지”했으며 미국 수익률이 4%로 기대치를 상회했다고 분석가는 말합니다.

월마트의 가치와 점점 더 많은 편의성 제안이 인구 통계학적 집단에서 점유율 상승을 주도하고 있다고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모건스탠리, 월마트 목표주가, 모건 스탠리에서 168달러에서 200달러로 인상

모건 스탠리 애널리스트 시몬 거트먼은 월마트 목표주가를 168달러에서 200달러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의 일반적인 가이던스보다 넓은 범위는 3분기 실적 부진에 따른 “추가적인 보수주의”를 반영한 것으로, 이 회사는 FY25 범위가 “연중 내내 쿠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상품이 가속화되면 총 마진 상승 가능성이 높다고 애널리스트는 덧붙였습니다.

BMO capital, 월마트 목표 주가를 190달러에서 195달러로 상향 조정

BMO Capital은 월마트 목표 주가를 190달러에서 19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초과 성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특히 “월마트가 보수적인 계획”에 비해 강력한 한 해를 마쳤으며 경영진은 전자 상거래 수익성 개선과 광고와 같은 고수익 이니셔티브 성장에 대한 진전을 중심으로 한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하는 자신감을 발산했다고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BMO는 또한 월마트의 FY25 매출 전망치를 6,641억 달러에서 6,753억 달러로, 상품 SSS 전망치를 1.8%에서 3.3%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텔시 어드바이저리, 월마트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205달러로 상향 조정

텔시 어드바이저리는 월마트 목표주가를 185달러에서 20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월마트 투자의견 초과달성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월마트 실적 발표 후 메모에서 월마트의 “강력한” 4분기 실적은 옴니채널 모델과 “탁월한 실행”에 힘입어 2023년 홀리데이 시즌 동안의 점유율 상승을 반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4분기에도 비즈니스 모멘텀은 여전히 강력했으며, 월마트가 잘 실행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파이퍼 샌들러, 월마트 목표 주가를 210달러에서 228달러로 상향 조정

월마트 목표 주가를 210달러에서 228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월마트가 4분기에 매우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지만, 비소매 부문 손익과 주가 상승이 가장 강세를 보인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월마트는 광고 및 멤버십 수익이 FY25 EBIT의 20%를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장 모멘텀은 계속 가속화되고 있으며, 월마트는 가치와 편의성을 모두 활용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고 강조합니다.

월마트는 Piper의 커버리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구겐하임, 월마트 목표 주가를 19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

구겐하임은 월마트 목표 주가를 19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회사가 4분기 조정 EPS와 매출을 예상보다 앞서 보고한 후 월마트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FY25 조정 주당순이익 추정치를 이전 7.00달러에서 분할 후 2.37달러인 7.10달러로 상향 조정한 이 회사는 월마트가 불확실한 거시 환경 속에서 가격과 가치 제안, 편의성 및 구색 강화로 좋은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고 계속 믿고 있습니다.

TD 코웬, 월마트 목표주가를 188달러에서 205달러로 상향 조정

TD 코웬의 애널리스트 올리버 첸은 월마트 목표주가를 188달러에서 20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초과수익’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가치와 기술의 결합을 고려할 때 방어 및 공격적 특성을 좋아합니다.

Cowen은 월마트 주가가 비싸지만 2024년에도 여전히 최고의 아이디어로 남아 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합니다.

웰스 파고, 월마트 목표 주가를 178달러에서 200달러로 인상

웰스 파고 애널리스트 에드워드 켈리는 월마트 목표 주가를 178달러에서 200달러로 인상하고 투자의견 비중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월마트가 미국 EBIT 성장률의 재가속화에 힘입어 4분기 호실적을 달성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상자를 확인했으며 회사의 매력적인 다년간 성장 전망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웰스는 말하며, 가이던스가 보수적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회사는 여전히 낙관적입니다.

BofA, 월마트 목표주가 19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

BofA는 월마트 목표주가를 190달러에서 200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월마트의 “강력한” 4분기 월마트 실적 보고서에 따라 회사는 분할 전 $ 6.70- $ 7.12에 대한 지침에 따라 FY25 조정 EPS 추정치를 $ 7.00로 유지하며, 이는 연간 매출 및 미국 매출 성장률에 대한 BofA의 예측을 반영한다고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광고와 멤버십, 타사 마켓플레이스/이행 서비스 및 기타 보조 비즈니스가 장기 수익성 개선을 지원함에 따라 다양한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KeyBanc, 월마트 목표주가를 $177에서 $190로 인상

KeyBanc는 4분기 실적 호조 이후 월마트 목표 주가를 $177에서 $190로 올렸고 투자의견 비중 확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의 미국 매출은 4.3%의 거래 증가로 인해 컨센서스 3.3%에 비해 4.0% 증가했으며 평균 티켓 가격이 0.3% 하락하여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고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또한 월마트는 식료품과 건강 및 웰빙 부문에서 계속해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회사의 “매력적인” 소비자 가치 제안, 수많은 성장 이니셔티브 및 공급망 자동화에 대해 여전히 긍정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베어드. 월마트 가격 목표 180달러에서 195달러로 상향 조정

베어드는 월마트 목표 주가를 180달러에서 19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초과 성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4분기 실적을 보고했으며 경영진은 탑 라인 관점에서 잘 실행하고 있으며 EBIT 마진을 확대하고 투자 수익을 개선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고 있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월마트의 가치 제안은 소비자들에게 분명히 공감을 얻고 있으며, 완전한 박스 디플레이션에 대한 전망은 점점 더 가능성이 희박한 시나리오라고 이 회사는 덧붙였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