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혼다 모빌리티 사장, 테슬라 극복할 소니 계획 공개

Updated on 2022-11-23 by

Sony Honda Mobility 사장 Izumi Kawanishi는 전기 자동차의 선두주자 테슬라를 몰아내려는 테슬라 극복할 소니 계획을 밝혔는데, 이 계획에는 주행 거리, 성능 또는 자율 주행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전기차 본질대신 엔터테인먼트에 집중하려는 소니

대신 가와니시는 파이낸셜 타임즈와 최근 인터뷰에서 Sony Honda Mobility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경험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초 파트너십이 공식적으로 결성되었을 때 소니 혼다(Sony Honda) 합작 투자사의 사장으로 지명된 가와니시(Kawanishi)는 Sony의 엔터테인먼트 기술이 “테슬라에 대한 소니의 강점”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와니시(Kawanishi)는 FT와의 인터뷰에서 엔터테인머트 기술을 강점으로 꼽았습니다.

“Sony는 사람을 움직이는 콘텐츠,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이러한 자산을 모빌리티에 적용하고 있으며 이것이 테슬라에 대한 우리의 강점입니다.”

가와니시는 고객에게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슬라의 약점은 소니가 혼다와 함께 사람들을 급습해 사람들을 새로운 브랜드로 이끌 수 있는 부분이라고 계속해서 강조합니다.

소니는 TV에서 게임 콘솔,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제공합니다.

PS5는 “기술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회사의 차량에 추가될 수 있다고 Kawanishi는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차량 내 엔터테인먼트, 특히 게임 분야에서 게임을 강화했습니다. 이 회사는 한동안 steam 통합을 테스트했으며 모델 S 플라이드에 첨단 게임 프로세서를 설치하기도 했습니다.

그 소프트웨어는 자동차의 초점이 될 것이며 자동차는 2025년까지 북미에서 출시될 자동차 제작의 결과로 소니와 혼다가 궁극적으로 개발 하는 엔터테인먼트 및 네트워크에 부응할 것 입니다.

소니의 전기차 탐색은 부품 점유율 제고를 위한 전술적 방책

분석가들은 소니가 이 프로젝트에 다른 동기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CLSA의 크리스토퍼 리히터는 보고서에서 혼다와의 합작의 목표 중 일부는 자동차 분야에서 소비자 전자 산업의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센서와 같은 더 많은 부품을 판매하는 것이라고 FT에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이것을 완전히 달성할 수 없었다”고 말하면서도 애플의 프로젝트 타이탄 EV는 세부 사항이 비교적 얇고 대부분 확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고려할 사항이 아니다.

이 프로젝트의 결과가 무엇이든 경쟁력 있는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소니와 혼다로부터 100억 엔(약 7,400만 달러)를 투자한 결과가 될 것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테슬라 투자의견 사례 참조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 경쟁대신 구독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