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각

Updated on 2022-11-11 by

쿠팡이 처음으로 영업이익 흑자를 내면서 매우 긍정적인 3분기 실적을 발표했죠.

쿠팡 실적에 대한 월가 IB들의 평가는 앞으로 천천히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소 종목은 커버하는 IB들이 적고 미국 투자자들의 관심이 적기 때문이기도 하죠.

오늘은 2분기 실적 발표 후 나왔던 IB 들의 평가 몇가지를 우선 공유해 드립니다.

(10/7)HSBC,쿠팡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 제시

HSBC 분석가 김준현은 쿠팡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과 투팡 주가목표 27.80달러를 지시하면서 쿠팡을 커버하기 시작했습니다.

(8/16)CLSA, 쿠팡 주식 투자의견을 Sell로 다운그레이드

CLSA 분석가 노승주는 쿠팡 주가목표 16.40달러를 제시하며 쿠팡 주식 투자의견을 Out performance엣 Sell로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8/15)모건 스탠리, 쿠팡 주가목표를 18달러에서 25달러로 상향

모건 스탠리의 분석가 Seyon Park는 쿠팡 주가목표를 18달러에서 25달러로 올렸고 쿠팡 주식 투자의견 Over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높은 마진 광고의 확장과 함께 1P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쿠팡의 EBITDA 궤적이 빨라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8/12) 도이체방크, 쿠팡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Hold로 다운그레이드

도이체방크의 분석가 피터 밀리켄은 쿠팡 주가목표를 15달러에서 18.50달러로 상향조정하고, 쿠팡 주식 투자의견을 buy에서 Hold로 다운그레이드했습니다.

(8/11)미즈호, 쿠팡 주가목표를 18달러에서 22달러로 상향 조정

미즈호 분석가 제임스 리는 쿠팡 주가목표를 18달러에서 22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회사가 예상보다 나은 EBITDA를 보고하고 “의미 있게” FY22 EBITDA 지침을 올린 후 쿠팡 주식 투자의견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Lee는 비용 관리를 통한 EBITDA의 궤적에 고무된 반면, 그의 중립 등급은 주식의 프리미엄 평가와 지속적인 경쟁 우려를 반영한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