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fferies, 2분기 아마존 실적이 아마존 주가 반등의 변곡점이 될 것

Updated on 2022-07-22 by

Amazon의 거대한 소매 사업은 ‘사실상 제로 가치’로 가격이 책정되어 주식이 ‘매력적’이며, 2분기 실적이 주가 반등의 변곡점이 될 걱이라고 Jefferies 애널리스트는 주장합니다.

Amazon’s ginormous retail business is being priced at ‘virtually zero value,’ making the stock ‘attractive’: Analyst

아마존의 주식은 기술 대기업의 미래 재정적 잠재력을 고려하면 더 이상 공개 평가가 말이 안될 정도로 아마존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아마존 주가 추이

그것은 아마존의 거대한 소매업의 가치 평가에서 잠재적인 강한 오차를 지적한 아마존 강세론자 브렌트 틸(Brent Thill)의 좋은 말입니다.

Jefferies 애널리스트는 고객에게 보낸 새로운 메모에서 아마존 리테일 사업 가치가 제로로 반영되고 있기에 매력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총체적(Sum-of-the-parts ) 분석 결과 현재 아마존 주가는 리테일 핵심을 사실상 제로 가치로 귀속되고 있으며 이는 기본 사례 추정치인 2,870억 달러보다 상당히 낮은 수치이며 아마존의 현재 가격으로 주당 29달러의 무상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주가 하락을 제한하고 매력적인 위험 보상을 창출하는 경기 침체/비용 인플레에 따른 의미 있는 역풍이 이미 불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mazon은 100억 달러 규모의 바이백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1분기 27억 달러 환매로 10년 만에 처음으로 이 회사는 자사주 재매입을 기록했습니다.”

틸은 올해 현재까지 26% 하락한 아마존 주식 투자의견으로 매수 등급과 아마존 목표주가 150달러를 재차 강조했습니다. 소매업계의 거물, 아마존은 7월 28일에 2분기 실적을 보고할 예정입니다.

2분기 실적 발표는 아마존 주가 반등의 변곡점이 될 듯

아마존의 1분기 수익은 공급망 비효율성과 일반적인 인플레이션으로 60억 달러의 역풍을 맞았습니다. 1분기 아마존 매출은 7% 증가하여 20여년 만에 가장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아마존은 같은 요인으로 인해 2/4분기에 40억 달러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고 하반기에는 매출 추세에 맞춰 지출을 늘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에 따라 아마존 투자자들은 다음 주 불안한 분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아마존 주식의 오버행은 강력한 컴포넌트와 인플레이션 악화로 인한 영업이익 하락에 대한 우려였습니다.
우리는 3분기 영업이익 가이드가 아마존 투자를 위한 마지막 가이드다운이자 청산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2분기 수익이 고비를 넘긴다고 믿으며 Amazon이 AWS와 디지탈 광고의 빠른 성장으로 효율성과 혜택을 이끌어냄으로써 2022년 하바닉 및 2023년 내내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