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코로나로 힘든 사람들을 위한 코로나 위로 영상 – Never Lost

Updated on 2020-04-09 by

페이스북에서 모처럼 멋진 영상을 만들어 공개했다. Never Lost라는 제목으로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바치는 영상, 일종의 코로나 위로 영상

텅빈 거리, 텅빈 관광지, 텅빈 교실 텅빈 주차장등을 보여주고 코로나와 싸우는 의료진, 환자들을 보여주 그러는 가운데 서로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We’re never lost if we can find each other. If you need help, or can offer it, visit our support hub.

Never Lost

We’re never lost if we can find each other. If you need help, or can offer it, visit our support hub.

게시: Meta 2020년 4월 7일 화요일

이 동영상에 나오는 시가 누구의 것인지 궁금했는데 Kate Tempest의 People’s Faces라고 한다.

이 영상을 본 사라들이 원곡이 담긴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면서 원곡의 조회수가 많이 올라고 있는 듯하다.

참고, 워드프레스에서 페이스북 동영상 임베딩하기

페이스북 영상을 워드프레스에 어떻게 임베딩할지 고민을 많이 했다. 구글링을 통해서 방법을 찾아 보았는데 상당히 귀찮은 방법을 사용해야 했다…

그러다가 이번 구텐베르크 편집기에서는 다양한 동영상 임베딩을 지원하는 것을 생각해 찾아보니 페이스북 임베딩을 지원한다. 아쉬운점은 페이스북 임베딩 콘텐츠는 미리보기에서는 지원이 안된다..그래도 동영산 URL만 있으면 바로 임베딩할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모르겠다.

구텐베르그 편집기에서 이를 지원하기전에는 How to Embed a Facebook Video in WordPress와 같은 복잡한 방법을 사용해야 했다.

갑자기 워드프레스에 적용된 구템베르그가 사랑스러워 졌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