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아동 후원을 신청하고나서..

Updated on 2009-01-08 by

나른한 오후입니다.
회사에서 주는 짬밥을 먹고 자리에 앉아 밀린 숙제하듯 월드비젼 해외아동 후원을 신청했습니다.
’09년을 맞아 나름 보람있게 사는게 무엇인지를 고민하다 예전에 중단했던 해외아동후원을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몇년전엔가 여러가지 사정으로 중단하면서 마음에 걸렸었습니다.
몇년간 지속하던 후원을 중단할 정도로 경제사정이 어려운것도 아니었고(아마 그때는 마음의 여유가 너무 없었던듯 싶습니다)





 월드비젼후원.jpg




후원을 하게된 계기는 대전에 있는 나의 친구 명회가 예전에 권해서 시작했고 그것이 계기가 되어서 몇년을 지속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후원하는 몇년동안 한번도 편지에 답장도 못하고 지내다고 후원을 중단해서 항상 마음에 걸렸습니다.  답장도 하고 크리스마스쯤에는 작은 선물이라도 보냈으면 마음이라도 편했을텐데…. 그럴 마음의 여유가 없었나 봅니다.  그리고 후원에 대해서 진지하지 못했고 후원하는 아이에대해 애정이 없었으니 그리했을 것입니다.

내가 후원을 중단하면 다른 사람으로 대체한다고 하지만
아마 그 아이는 많이 서운해 했을것입니다.

사석에서난 인터넷상에서 가끔 후원관련 이야기가 나올적에 나도 한적이 있다고 하면서도 찜찜했었습니다. 그리고 언제가는 다시 해야지 해야지 했었는데 못하고 지금까지 왔습니다..

’09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기분으로 시작하고자 10일이 가기전에 신청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해외아동을 신청한 이유는 해외 아동을 후원하면 그 아이가 우리딸 은유와 비슷한 또래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고 그래서
이번 후원을 하면서 우리 달 은우가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고 생각할 수 있는 아이가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지않을까 싶었습니다.
친구가 되어 자주 교류도 할 수 있는 것 아닐가요..
인생은 어찌될지 모르니 나중에 우리가 그 나라를 여행할때 만날 볼 수 도 있지않을까요…
아무튼 그런 저런 생각끝에 신청하고나니 마음이 시원합니다. 뿌뜻합니다.

월드비젼 해외아동 후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비젼 홈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worldvision.or.kr/html/give/child_overseas.asp

월드비젼아동후원.jpg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2 Comments
Oldest
Newest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