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tley Fool, 24년 투자해야할 인공지능 주식 추천주 3가지

Updated on 2024-01-06 by

주식 투자 전문 매체인 The Motley Fool은 24년 투자 유망한 인공지능 주식 추천주 3가지를 제안했는데요. 3가지 주식은 널리 알려진 알파벳, 어도비, 크라우드스트라이트인데요,

여기서 그 내용을 간단히 번역, 소개해 봅니다.

These 3 Incredible Artificial Intelligence (AI) Stocks Will Be Must-Owns in 2024

2023년에 인공지능(AI) 투자가 인기를 끌었지만(artificial intelligence (AI) investing became popular), 2024년은 인공지능 투자가 더욱 활발해지는 해가 될 것입니다.

작년은 인공지능에 대한 발견과 과대광고의 해였다면, 2024년은 구현의 해가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알곡과 쭉정이가 구분되고, 강력하고 관련성 높은 AI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이 정상에 오를 것입니다.

따라서 각 업계에서 강력한 AI 서비스를 제공하는 Alphabet(GOOG), Adobe(ADBE), CrowdStrike(CRWD)와 같은 주식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알파벳

알파벳은 수년 동안 AI에 전념해 왔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AI 주식 중 하나입니다.

알파벳의 최신 버전 생성형 AI 모델인 Gemini는 여러 벤치마크에서 경쟁사(예: OpenAI의 GPT-4)를 압도하는 성능을 보여 주므로 모델을 구축하는 데 있어 확실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알파벳은 아직 이 기술로 인한 수익을 인식하지 못했지만 2024년에 수익을 창출할 예정입니다.

또한 알파벳의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Google Cloud는 AI 워크로드를 위한 인기 있는 선택지입니다.

생성형 AI 스타트업의 절반 이상이 구글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구글 클라우드는 미래의 떠오르는 비즈니스에 대한 확고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 점유율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아마존에 뒤처져 있는 알파벳이 클라우드 컴퓨팅 경쟁에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파벳은 확고한 인공지능 추천주이지만, 현재 주식도 저렴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2024년 수익의 18배에 불과한 주식을 매입할 수 있으며, 이는 다른 대형 기술 기업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입니다.

2024년은 알파벳에게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이며, 저는 이 주식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Adobe

Adobe는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 확고한 업계 리더입니다. 또한 마케팅 및 상거래를 위한 다른 툴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회사는 선두 자리를 놓치지 않기 위해 다양한 AI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 분야에서는 생성형 AI와 미디어 제작을 결합한 Adobe Firefly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파이어플라이는 텍스트 입력을 통해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디자인 제작 속도를 높이고 모듈식으로 제작하여 고객이나 계절에 맞게 이미지를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 측면에서 Adobe Sensei는 데이터를 처리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광고 방식을 정확히 파악하여 진정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dobe는 자사 제품에 AI를 원활하게 통합하여 2024년 강력한 AI 추천 기업이 되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활동하는 CrowdStrike는 머신 러닝으로 알려진 AI를 사용하여 동급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매주 수조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분석하여 무엇이 정상적인 활동이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위협을 정확히 찾아내고 침해 발생 후 몇 분 이내에 회사 서버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엔드포인트 보호 기능으로 고객을 CrowdStrike로 끌어들이지만, 고객의 보호를 강화할 수 있는 20개 이상의 다른 제품도 제공합니다. 고객의 63%가 최소 5개 이상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CrowdStrike는 고객 업셀링에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빠르게 성장했지만(2024 회계연도 3분기(10월 31일 마감)에 연간 반복 매출이 35% 증가한 31억 5,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기만 합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는 자사의 모든 서비스를 합쳐 현재 시장 기회가 1,000억 달러에 달한다고 추정합니다. 하지만 신제품 출시와 시장 확장을 통해 2028년까지 시장이 2,250억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크라우드스트라이크와 AI를 활용한 사이버 보안 플랫폼은 이제 막 시작 단계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2024년을 위한 훌륭한 AI 투자처가 될 것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