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기 디즈니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선, 비관적인 전망 제시에도 향후 성장 가능성으로 오히려 매수 기회

Updated on 2023-05-12 by

도이치뱅크, 디즈니 실적 실망 매도는 매수 기회

도이치 뱅크 애널리스트 브라이언 크래프트는 디즈니 목표 주가를 135달러에서 131달러로 낮추고 , 디즈니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1분기 디즈니 실적 발표에 따라 2023년과 2024년 디즈니 예상치를 낮췄지만, 오늘 실적 실망 디즈니 주식 매도를 매수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단기적인 영업 이익 성장률은 약간 밀려 났지만 장기적으로 Disney는 비용 절감, 소비자 직접 가격 책정 및 스트리밍 광고 성장의 혜택을받을 것이라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Loop Capital, 즈니 목표 주가를 130달러에서 125달러로 하향

루프 캐피탈 애널리스트 앨런 굴드는 디즈니 목표 주가를 130달러에서 125달러로 낮췄지만, 디즈니 투자의견 매수 등급은 유지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디즈니의 2분기 실적은 주로 인도 Hotstar의 디즈니+ 구독자 감소와 예상보다 2억 달러 더 나은 DTC 손실로 상쇄되는 놀라움을 보였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기본 프랜차이즈에 대한 자신감과 CEO 인 Bob Iger가 회사를 수익성있는 스트리밍 미래로 포지셔닝 할 수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주식에 대해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Citi, 디즈니 주가가 오늘 소폭 상승 가능성

씨티는 디즈니의 회계연도 2분기 매출과 조정 수익이 비교적 시장 예상치에 부합했으며, 부문별 영업 이익은 컨센서스 예상치를 6% 상회했다고 밝혔습니다.

Disney + 가입자는 전분기 대비 400 만 명 감소한 1 억 5,780 만 명으로 컨센서스를 밑돌았지만 회사의 소비자 직접(D2C) 영업 이익은 월가 추정치를 상회했다고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이 회사는 2분기 가입자 수가 감소하고 소비자 직접 판매 수익성이 개선된 것은 12월에 단행한 디즈니의 가격 인상의 결과일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부문 영업 이익의 호조와 스트리밍 손실의 축소를 고려할 때, 오늘 주가가 소폭 상승해도 놀랄 일은 아닙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