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트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선, 실적 실망 매물을 매수할 기회? 실적 실망으로 전반적으로 리프트 목표주가 하향

Updated on 2023-05-09 by

트루이스트, 리프트 목표주가를 14달러에서 10달러로 낮추다

트루이스트의 애널리스트 유세프 스콸리는 1분기 실적 발표 후 리프트의 목표 주가를 14달러에서 10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보유’를 유지했다.

이 회사는 경쟁력있는 가격과 개선된 서비스를 통해 Uber의 시장 점유율을 되찾기 위해 전략을 개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단기 전망이 어둡고 장기 목표에 대한 명확성이 부족하여 중립적 인 자세가 필요하다고 분석가는 연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Susquehanna, 리프트 목표 주가를 $11에서 $9로 하향

Susquehanna 애널리스트 Shyam Patil은 Lyft 목표 주가를 11 달러에서 9 달러로 낮추고 투자의견 중립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1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높았지만 2 분기 전망은 예상보다 약햇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점유율을 되찾기 위해보다 경쟁력있는 라이드 가격을 책정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라이드 당 단위 경제성에 부담을주고 있습니다.

BofA, 리프트의 목표 주가를 10달러에서 8.50달러로 하향

BofA 애널리스트 마이클 맥거번은 리프트 1분기 실적을 “혼합”으로 보고하고 수익과 순이익 모두 월가 예측보다 낮은 가이던스를 제시한 후 리프트의 목표주가를 10달러에서 8.50달러로 낮추고 리프트 투자의견 시장수익률 미달(Under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애널리스트는 주식 손실이 둔화되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Lyft에 대한 가격 경쟁과 보험 역풍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마진 상승 시나리오를 “보기 어렵다”고 투자자들에게 말합니다.

파이퍼 샌들러, Lyft 실적 매도에 매수해야한다고 주장

파이퍼 샌들러 애널리스트 알렉산더 포터는 리프트의 목표 주가를 15달러에서 14달러로 낮추고 파이퍼 샌들러 투자의견 비중확대(Overweight)를 유지했습니다.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영감을주지 않는”지침에 따라 “투자자들이이 이 주식을 죽은 것처럼 느끼기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실적 발표 후 매도를 통해 포지션을 구축할 것입니다.

라이드 헤일링은 “불황에 탄력적인 테마”로 좋아하며 Lyft에 대한 기대치는 “논쟁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낮다”고 말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