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 5가지 이커머스 트렌드

Updated on 2023-04-12 by

올해, 2023년 미국 소매 판매 성장률은 둔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커머스 판매는 온라인 식료품, 건강 및 개인 관리, 온라인 재판매에 힘입어 두 자릿수 성장하면서 1조 1,48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은 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주도하는 카테고리, 리테일러, 채널 트렌드를 보여주는 5가지 차트입니다.

1. 디지털 식료품은 미국 이커머스 성장의 중추입니다.

크리테오의 ‘2023 카테고리별 미국 이커머스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디지털 식료품은 향후 5년간 이커머스 성장의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식료품 배달 업체의 매출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지만, Incisiv와 Wynshop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식료품 매출의 대부분은 식료품점 웹사이트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식료품의 성공은 브랜드가 식료품점의 방대한 자사 데이터를 활용하여 구매 시점에 소비자를 더 효과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리테일 미디어 광고 수익도 증가하게 될 것입니다.

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 5가지 이커머스 트렌드 1

2. 건강 및 개인 관리가 이커머스의 주요 동력이 될 것이다.

현재, 2023년에서 2027년 사이에 미국 이커머스 매출에서 5개 카테고리의 비중이 증가할 것이며, 식음료와 건강 및 퍼스널 케어가 가장 큰 상승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리테오의 ‘2023년 미국 이커머스 카테고리별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에서 생필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건강 및 개인 관리가 주요 이커머스 카테고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 서적, 음악, 비디오, 컴퓨터 및 가전제품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더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함에 따라 가장 큰 폭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 5가지 이커머스 트렌드 2

3. 카테고리 중심의 리테일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아마존, 월마트, 애플, 이베이가 매출 기준 미국 이커머스 기업 상위 3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Carvana, Chewy와 같은 카테고리 중심의 이커머스 기업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순위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미국 이커머스 기업 상위 15개사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Carvana는 최근 몇 년간 부침을 거듭해 왔습니다.

팬데믹이 발생하기 전 몇 년 동안 Carvana의 매출은 세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2022년에 성장이 멈췄고 현재 이 회사는 현저한 수요 감소에 직면해 있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자동차 업계가 혼란스러운 시기에 비용을 통제하고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면 Carvana가 성장할 수 있는 여지는 많습니다.

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 5가지 이커머스 트렌드 3

4. 온라인 재판매를 주류로 끌어올린 Z세대

미국 패션 온라인 재판매 플랫폼 매출, 2022-2026년(미국 의류 및 액세서리 소매 이커머스 매출의 %, 십억 달러, 변화율, %)

크리테오의 예측에 따르면, 경제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또는 그 때문에) 미국 온라인 패션 재판매 플랫폼 매출은 소비자들의 채택률 증가와 패션 브랜드의 참여 증가에 힘입어 2026년까지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2022년 10월 시빅사이언스 설문조사에 따르면, Z세대는 온라인에서 중고 패션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세대로, Z세대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리세일 채널을 통해 의류를 구매했다고 응답했습니다.

Z세대와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는 “미국 온라인 패션 재판매 2023” 보고서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채널을 활용하여 제품을 선보이고 재판매의 가치에 대해 소비자에게 교육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이커머스 성장을 견인하는 5가지 이커머스 트렌드 4

5. 온라인 쇼핑에서 제품 검색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이 커머스 기능을 강화함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 여정을 이 곳에서 시작할 것입니다.

미래의 쇼핑객은 영감과 발견에 더 많은 동기를 부여할 것이며, 플랫폼은 쇼핑객(특히 젊은 고객)의 참여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