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실적을 읽는 월가의 시선, 최악을 면했고 앞으로 더 좋아질 것, 목표주가 상향

Updated on 2022-08-18 by

Truist,월마트 주가목표를 117달러에서 134달러로 상향

Truist 분석가 Scott Ciccarelli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17달러에서 134달러로 올렸지만 우러마트 주식 투자의견 Hold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월마트 2분기 실적은 휘발유 가격이 완만해지면서 7월 말에 판매 모멘텀이 회복되면서 회사가 이전에 발표한 축소된 전망보다 “조금 더” 높았다고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에게 조사 노트에서 말합니다.

그러나 시카렐리는 재량 지출의 광범위한 제한을 감안할 때 월마트 수익의 기회가 제한적이라고 경고합니다.

MKM Partners,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58달러로 상향

MKM Partners의 분석가인 Bill Kirk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58달러로 올렸고 해당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지난 달 월마트의 가이드 다운에 이어 2분기 우러마트 실적은 미국의 전 연료 합성품 판매, 식료품 사업에서의 점유율 상승, 그리고 “강력한” 광고 사업 성장으로 기대했던 것보다 더 나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애널리스트는 투자자들에게 조사 노트에서 말합니다.

커크는 e-Commerce 수요가 증가하면 월마트는 볼륨 증가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DA Davidson, 월마트 주가목표를 148달러에서 163달러로 상향했습니다.

DA Davidson 분석가 Michael Baker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48달러에서 163달러로 올렸고 예상보다 나은 2분기 결과 이후 월마트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개학기 강한 수요는 회사의 사업과 다른 소매 주식 전반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하며, 월마트의 마진은 여전히 후반부에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은 전반부보다 낮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베이커는 또한 월마트가 푸드 사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코웬, 월마트 주가목표를 150달러에서 16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코웬 분석가 올리버 첸은 월마트 주가목표를 150달러에서 16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해당 주식 투자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가치 중심 소매업체는 확장된 소비자와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으며 하반기 전망을 반복하는 회사로부터 격려를 받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결과에 건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Stifel,월마트 주가목표를 145달러에서 149달러로 상향했습니다.

Stifel 분석가 Mark Astrachan은 월마트가 2분기 실적에서 예상보다 더 나은 결과를 보고한 후 FY23-FY24 EPS 추정치를 “약간” 올리면서 월마트 주가목표를 145달러에서 149달러로 올렸습니다.

그는 현재 수준에서 월마트 주식에 대해 “하락보다 상승폭이 더 크다”고 계속 보고 있으며 FY23 하반기 약 3% 미국 회사에 대한 지침을 “어느 정도 보수적”으로 보고 있지만, Astrachan은 해당 주식에 대해 보류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크레디트 스위스, 월마트 주가목표를 133달러에서 14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크레디트 스위스 분석가 로버트 모스코우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33달러에서 145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분기별 결과에 따라 해당 주식 투자 의견 Outperform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는 월마트가 7월 26일 회사의 이익 경고 이후 예상한 1.62달러 대비 1.77달러의 2분기 EPS를 보고했다고 지적합니다.

경영진은 소비자들이 기름값을 낮추기 위해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개힉기를 준비하기 위해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에 분기 마지막 2주 동안 상황이 개선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게다가, 월마트의 공급망 비용 중 일부는 우려했던 것보다 더 유리하게 들어왔다고 Moskow는 덧붙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영진은 초과 재고와 3분기 영업이익이 8~10% 감소하도록 추가 조치를 취하면서 어려운 하반기 지침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석가는 변동성이 심한 소비자 환경을 반영하기 위해 하반기 전망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지만, 회사가 보수적인 가이드로 올해 남은 기간을 효과적으로 위험에서 벗어나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오펜하이머, 월마트 주가목표를 135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오펜하이머 분석가 루페쉬 파릭은 월마트 주가목표를 135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해당 주식 투자의견 Ourperform 등급을 유지합니다.

애널리스트는 2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호조세, 최근 동향에 대한 낙관적인 논평, 그리고 회사의 이전 두 가지 사건 대비 분명한 톤의 변화를 꼽았습니다.

RBC Capital, 월마트 주가목표를 135달러에서 151달러로 상향했습니다.

RBC 캐피탈의 분석가 스티븐 쉐메시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35달러에서 151달러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 우수 등급을 유지합니다.

이 분석가는 투자자들에게 연구 노트를 통해 회사의 2분기 결과가 발표 전 예상을 초과하여 경영진이 FY23 이익 기대치를 높이도록 이끌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Shemesh는 월마트가 과잉 재고를 정리하는 데 진전이 있는 것을 보는 것은 고무적이지만, 소비자 배경이 여전히 “매우 불확실”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덧붙입니다.

도이체방크, 월마트 주가목표를 142달러에서 162달러로 상향했습니다..

도이체방크의 분석가 크리스티나 카타이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42달러에서 162달러로 올렸고 주식의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월마트의 2분기 결과는 7월 25일 회사의 업데이트보다 더 좋았으며, 높아진 거시 및 소비자 수요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3분기에는 우려했던 것보다 더 나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Katai는 투자자들에게 조사 노트에서 말합니다.

중요한 것은 회사가 재고 수준을 적절하게 조정하고 마이너스 수익 수정이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일어날 수 있다고 이 분석가는 말합니다.

Bof, 월마트 주가목표를 145달러에서 155달러로 상향했습니다.

BofA의 분석가 로버트 옴스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45달러에서 155달러로 올렸고 회사의 “강한” 2분기 결과에 따라 FY23 조정된 EPS 추정치를 인상하면서 주식의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오메스는 투자자들에게 우러마트 미국 사업부와 샘스클럽의 비슷한 점포 매출 상승세는 하반기에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광범위한 고객층에 걸쳐 많은 쇼핑객들이 높은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가치 있는 상품을 계속 선호하고 식품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회사들에게 혜택을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시티,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62달러로 상향했습니다..

시티 분석가 폴 레쥬즈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62달러로 올렸고 주식의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Lejuez는 조사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7월이 진행됨에 따라 더 나은 추세가 나타나고 공급망 비용이 낮아지면서 회사의 2분기 실적이 하향 조정되었다고 말합니다.

이 분석가는 월마트가 식품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소득 수준이 높은 중산층 및 고소득층의 고객들이 월마트의 상점으로 거래되는 것을 점점 더 많이 보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월마트에 대해 “여기서 실망할 위험이 현저히 낮다”고 믿습니다.

UBS,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58달러로 상향했습니다..

UBS 분석가인 Michael Lasser는 월마트 주가목표를 152달러에서 158달러로 올렸고 주식의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회사의 2분기 결과는 개학기에 따른 강력한 수요 시작과 매장을 방문하는 중·고소득 쇼핑객의 증가로 인해 내년과 그 이후에 좋은 포지션을 잡을 ㅅ 있는 “몇 가지 징후”를 제공했다고 애널리스트는 말합니다.

또한 월마트는 장난감과 같은 중요한 휴일 범주에서 가격에 공격적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월마트+의 증분 혜택을 계속 쌓고 있으며, 이는 증가하는 고객을 생태계로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Lasser는 덧붙입니다.

레이먼드 제임스, 월마트 주가목표를 140달러에서 150달러로 상향했습니다..

Raymond James의 분석가 Bobby Griffin은 월마트 주가목표를 140달러에서 150달러로 올렸고 2분기 결과에 따라 주식의 투자의견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그리핀은 거시적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수준이 지속되는 점을 감안할 때 2H23이 재량적인 일반 상품 구매에 대한 압박을 계속 보일 것이라고 믿지만, 투자자들에게 이것들은 소매 트렌드이며 월마트에 특화된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단기적인 성과는 여전히 어려운 과제이지만, 분석가들은 월마트의 가치 제안과 동급 최고의 옴니채널 역량, 재무력 및 리더십이 월마트가 다음 분기와 내년 회계연도에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좋은 위치를 남겨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