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주가를 보는 월가의 시선, 부정적 향후 전망에 목표주가 하향

Updated on 2022-08-09 by

Oppenheimer, Nvidia 주가목표를 300달러에서 250달러로 하향

Oppenheimer의 분석가인 Rick Schafer는 Nvidia 주가목표를 300달러에서 250달러로 낮추고, 회사가 예상치를 크게 밑도는 회계 2분기 결과를 미리 발표한 후 주식 투자의견 “Off-Performance”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의 수정된 전망은 주로 PC 유닛의 감소, “crypto 변동성” 및 Gaming 약화를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환경은 수요에 따라 결정됩니다.

데이터 센터는 “비교적 견실”했지만, 공급망 긴축으로 인해 컨센서스 예측보다 6% 낮아졌고, Nvidia는 하반기에 Lovelace 게임 업데이트/교체를 앞두고 초과 재고를 플러싱하면서 13억2,000만 달러의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Shaffer는 다음 달 Lovelace RTX 40 시리즈 출시 후 게임 업황이 반등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하반기 게임 주도의 예상 리스크는 “광범위하게 예상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Susquehanna, Nvidia 주가목표를 220달러에서 210달러로 하향

Susquehanna의 분석가인 Christopher Rolland는 NVIDIA에 대한 회사의 가격 목표를 220달러에서 210달러로 낮추고 엔비디아 주식 투자의견으로 Positive 등급을 유지합니다.

이 분석가는 엔비디아가 실망스러운 결과를 미리 발표했으며 투자 균형을 맞추기 위해 운영비용 증가 속도를 늦출 계획이지만 현금 흐름이 강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환매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회사의 약점은 PC/핸드셋/소비자 최종 시장의 약화에 대한 그의 논지를 더욱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수요가 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즈호, Nvidia 주가목표를 290달러에서 250달러로 하향

Mizuho의 분석가인 Vijay Rakesh는 Nvidia 주가목표를 290달러에서 250달러로 낮췄고 회사의 부정적인 전망 발표 이후 엔비디아 주식에 대한 투자의견 Buy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Summit Insights, Nvidia는 암호 마이닝에 대한 노출을 과소평가.

Summit Insights 분석가 Kinngai Chan은 이 회사의 부정적인 2분기 수익 pre-announcement가 끝난 후, 엔비디아 투자의견 Hold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이 분기에는 Nvidia가 자사의 GPU가 암호 채굴 산업에 많이 노출되는 정도를 과소평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Nvidia의 조사 결과 4~6개월 정도의 재고로 추정되는 이 회사의 게임용 GPU의 공급망 재고 채널이 매우 높아졌음을 알 수 있다고 이 분석가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말했습니다.

Chan은 이더리움이 연말에 Proof of Work에서 Proof of Stake로 이동한다면 암호화폐 채굴 시장에서 더 큰 하락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분석가는 Nvidia가 장기적으로는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주식에 불리한 위험 보상 시나리오가 있다고 말합니다.

Truist, 엔비디아 주가목표를 283달러에서 216달러로 하향

트루스트 분석가 윌리엄 스타인은 엔비디아 주가목표를 283달러에서 216달러로 낮췄고 회사가 2분기 결산을 부정적으로 발표한 후에도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부정적인 게이밍 데이터 포인트는 2분기 게이밍 미스(gaming miss)를 만들어냈지만, 그 부족의 규모는 매우 컸다고 분석가는 주장합니다.

Stein은 2023년 1월에서 4월 사이에 회복되기 전에 3분기까지 게임 약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센터도 놓쳤지만 공급망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DC/AI에서 수요가 여전히 건설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DigiTimes, TSMC는 2022년 Apple 주문이 160억 달러 이상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TSMC는 애플(AAPL)이 발주한 칩 주문이 2022년에 166억 달러 이상을 창출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DigiTimes의 Monica Chen과 Eifh Strom이 시장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