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마이크로소프트 실적을 보는 월가의 시선,이만한 기업이 없어!!

Updated on 2022-07-28 by

이번에 발표된 마이크로소프트 실적은 매출 및 이익 모두 월가 예상에 미치지 못했지만 향하 실적 전망을 밝다는 평가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 주가는 오르고 있습니다.

  1. 구글 실적 평가처럼 마이크로소프트 실적 결과는 시장에서 두려워한 최악의 결과는 아니라는 평가
  2. 마이크로소프트 실적은 예상한 것보다는 좋앗고, 투자자들이 예상한 거시적 영향을 받았기 때문
  3. 클라우드와 커머셜 예약 부문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고 평가
  4. 두 자릿수의 수익과 영업이익 증가를 예상하는 FY23 전망은 긍정적으로 투자자들을 안심시켰다고 평가
  5. 마이크로소프트 실적이 탁우러하지는 않지만 기술주중에서는 가장 나은 대안임

JP모건, 마이크로소프트 주가폭표를 320달러에서 305달러로 하향

JP모건의 애널리스트인 마크 머피는 마이크로소프트 주가폭표를 320달러에서 305달러로 낮추고 주식의 투자의견을 OverWeight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Murphy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두려움보다 나은”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 지침을 보고했다고 평가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두 자릿수 성장 지침에서 “건강하다”는 단어를 삭제했으며 고용이 둔화될 것임을 확인했다고 이 애널리스트는 말합니다. “적당히 하향 조정된 추정치 수정”을 예상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러한 성징 저하가 점차적으로 진행되며 광범위한 기술 환경에 비해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점점 악화되고 있는 동네에서 가장 좋은 집”이라고 머피는 쓰고 있습니다.

도이치뱅크, 마이크로소프트 주가폭표를 350달러에서 330달러로 하향

도이체방크의 애널리스트인 브래드 젤닉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주가폭표를 350달러에서 330달러로 낮추고 주식에 대한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Zelnick은 리서치 노트에서 이 회사의 4분기 회계 결과는 우려했던 것보다 좋았지만, 여전히 투자자들이 크게 예상한 거시적 영향력에 영향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화폐를 떠나서, 결과는 5월과 6월에 PC 공급/수요 역학이 약화되고 고객 수요의 약화로 인해 가장 큰 영향을 받았다고 애널리스트는 말합니다.

Credit Suisse, 마이크로소프트 4분기 실적은 Azure가 견인했다고 평가

Credit Suisse 애널리스트 Phil Winslow는 마이크로소프트가 5억 9천 5백만 달러의 매출과 4c의 FX(환율) 역풍을 제외하면 월가 컨센서스 이상의 매출과 EPS로 확실한 4분기 결과를 보고했다고 평가했습니다.

Winslow는 Azure의 실적이 다시 헤드라인(전년대비 46% 증가)을 장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즉, 마이크로소프트 실적 가이던스 47% 증가 및 월가 컨센서스 46% 증가. 경영진은 Azure의 매출 성장을 1분기에 전년대비 43% 증가, 건센서스는 전년대비 43% 증가를 예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애널리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투자의견 Outperform와 주가폭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티,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폭표는 330달러에서 300달러로 하향

시티의 애널리스트 타일러 래드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주가폭표를 330달러에서 300달러로 낮추고 주식 매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Radke는 리서치 노트에서 투자자들에게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결과는 “대조되는 수요 패턴을 보여주는 혼합형”이라고 말합니다.

웨드부쉬,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폭표를 340달러에서 320달러로 하향

Wedbush의 애널리스트인 Daniel Ives는 마이크로소프트 주가목표를 340달러에서 320달러로 낮추고 마이크로소프트 투자의견 “Off-Performance”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Ives는 헤드라인 수치가 월가 예상치보다 낮았지만 클라우드와 상업 예약에 대한 기본 핵심 지표가 강했다고 평가햇습니다.

Cowen,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폭표를 330달러에서 320달러로 하향

코웬의 애널리스트 J. 데릭 우드는 마이크로소프트사 주가폭표를 330달러에서 320달러로 낮추고 주식에 대해 ‘우위’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애널리스트는 혼재된 4Q 실적이라고 평가했지만, 가이던스는 우려했던 것보다 더 좋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환경에서 마이크로소프트를 주식의 이익자로 보고 있습니다.

이 애널리스트는 4분기 회계 성과 및 경영 논평이 “최상으로 더 잘 측정되었다”고 말했지만, 1분기 전망은 비교적 강했다고 말합니다.

Radke는 “한발 물러서서, 우리는 그 결과를 안심시킬 수 있는 것으로 보지만, 확실한 사건은 아니다”라고 쓰고 있습니다.

Stifel,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폭표를 320달러에서 300달러로 하향

Stifel 애널리스트인 Brad Reback은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회사의 주가폭표를 320달러에서 300달러로 낮췄으며, 분기 중반 지침 업데이트 후에도 마이크로소프트의 4분기 결과가 “비정상적으로” 예상치를 충족하지 못했지만 주식 투자의견 매수 등급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기업 참여는 4분기에 “강성”했고 경영진은 두 자릿수의 수익과 영업이익 증가를 요구하는 “업비트” FY23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경영진이 좀 더 보수적인 수익 입장을 취하는 것을 더 선호했을 것이라고 Reback은 지적했습니다.

Oppenheimer, 마이크로소프트 실적에도 마이크로소프트 주가 상승에 베팅

Oppenheimer의 애널리스트인 Timothy Horan은 마이크로소프트가 “특이하게” 6월 분기의 수익과 수익에 대해 예상보다 다소 약세를 보였지만, 이는 비영업 부문의 FX(환율), 러시아에 대한 감가상각, 그리고 PC의 소프트화가 점차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합니다.

확실히, 증가율은 매우 강하여 2023년 전체 지침의 14% 이상을 달성하고, Q1 Azure CC는 +43%로 약간 감소했을 뿐 아니라 통합 영업이익이 안정적인 수익률에서 두 자릿수를 증가했다고 Horan은 덧붙였습니다.

그 애널리스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투자의견 우수 등급과 주가목표 300달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BMO Capital, 마이크로소프트 주가폭표를 305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BMO Capital의 애널리스트인 Keith Bachman은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한 회사의 주가폭표를 305달러에서 320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주식에 대해 “우수”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4분기 Windows 결과가 실망스럽긴 했지만, 경영진이 두 자릿수의 지속적인 통화 성장과 강력한 장부를 확인하면서 이 분기는 “최소한의 안도”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테슬라 투자의견 사례 참조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 경쟁대신 구독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