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점 타겟은 인플레로 수요 감소에 대응, 할인률을 높이고 타겟 실적 전망을 하향합니다.

Updated on 2022-06-08 by

할인점 타겟은 인플레이션 부담으로 소비자들이 구매를 망서림에 따라 수요 감소에 대응 할인률을 높이고 이에 따라 타겟 실적 전망을 낮추었습니다. 매출 전망치는 변동이 없지만 영업이익 전망치가 크게 낮추었습니다.

타겟 주가 추이

타겟은 치솟는 식량, 가스 및 주택 가격 인상으로 쇼핑객들이 지출 결정을 더욱 신중하게 결정함에 따라 사업상의 해치를 줄이고 있습니다.

소비자 지출 둔화로 인해 수익이 크게 줄면서 주가가 25% 폭락한 지 몇 주밖에 안 된 할인 소매업체는 화요일 할인 혜택 제공, 주문 취소하고 보다 ㅁ녀밀한 검토를 통해서 재고 감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Target은 재고량이 43% 증가한채 2분기에 진입했습니다. 이 회사는 몇 주 전에 1분기 실적 발표 시 수익이 소비자 수요에 비해 너무 높다고 발표했을 때 이 재고 증가를 인정했습니다.

Target의 조치는 “”올해의 균형을 위해 재고 규모를 적절하게 조정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추가적인 유연성을 창출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할인점 타겟은 인플레로 수요 감소에 대응, 할인률을 높이고 타겟 실적 전망을 하향합니다. 1

‘인플레와 높은 비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운송 및 물류 분야의 완고한 인플레이션을 상쇄하기 위해 특정 범주의 가격 인상을 추진할 것입니다.

Michael Fiddelke 타깃 CFO는 Yahoo Finance와의 인터뷰에서 판매 환경과 트래픽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재고 수준이 높고 인플레이션 비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강력한 판매 환경과 트래픽, 그리고 상위 라인은 계속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저희가 계속해서 평가할 수 있었던 것은 소매업의 재고 수준이 높다는 것입니다. 또한 인플레이션과 높은 비용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Fiddelke는 소비자들이 지출이 축소함에 따라 가정용품과 같은 재량 카테고리에서 가격 인하가 가장 심각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지난 5년 동안 Target의 표준과는 거리가 먼 조치가 경기 침체를 준비하는 소매업체와 같은 조치라고 말하기를 주저했습니다.

“소비자 쇼핑 목록의 맨 위에 있는 항목과 내가 침체로 특징지을 수 있는 항목의 이동입니다.그래서 일부 카테고리에서는 확실히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속도가 느려지지만 전반적인 트래픽과 매출은 계속해서 강세를 보입니다.”

이러한 조치에 비추어 Target은 2분기 영업이익률 전망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2분기 영업 마진을 약 2%의 “범위”로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Target은 “1분기 영업 마진율 5.3%를 중심으로 광범위한 마진을 모색하고 있었습니다.

Target은 한 자릿수의 낮은 비율에서 중간 비율의 연간 매출 성장 전망을 유지했습니다.

현재의 경제적 배경 속에서, 재고에 대한 Target의 과감한 조치는 소매업과 그 분야의 투자자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월마트는 2분기에 마진을 감수하고 재고를 더 적극적으로 청산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월마트는 재고를 전년도보다 30% 늘린 채 1분기를 마감했는데, 몇 주 전 실적을 발표했을 때 재고는 너무 높았다고 인정했습니다.

Target의 경고는 또한 업계 할인율이 회복되고,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속되고, 소비자들이 다시 긴축됨에 따라 소매업자들에게 추가적인 수익 추정치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5월 중순의 실망스러운 소매 보고 시즌 이후 전 업종이 압박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타겟에서 벗어난 소식은 소매업자들이 예상하지 못했던 급격한 소비 회복의 초기 단계에 있음을 시사합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