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and press Enter.

북미정상회담 기념 콜라를 출시하는 코카콜라

지난 2018년 6월 12일 세기의 북미정상회담이 끝난 지 벌써 1주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 회담에 대한 평가는 지속되고 있지만, 1회성 회담이 아니라 비핵화라는 지난한 목표를 향한 첫 걸음을 시작했다는 점에 큰 의미를 두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코카콜라의 북미정상회담 기념 콜라 출시

이런 북미 정상회담이 싱가포르에서 여렸다는 점에 착안해서 코카콜라는 븍미정상회담 기념 콜라를 싱가포르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번 북미정상회담에서는 모든 단어가 영어와 한글이 같이 표현되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코카콜라 광고에서도 ‘Cola콜라’, ‘Here’s to peace, hope and understanding’ 평화, 희망, 그리고 배려를 위하여’가 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주 보기가 좋습니다.

코카콜라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 광고 coke ads 02

코카콜라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 광고 coke ads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 기념 콜라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

또한 코카콜라는 이 북미정상회담 기념 콜라 발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을 영상으로 만들어 공개했는데요.

군데군데 한국인들도 등장하고 볼만합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을 형상화한 애니메이션

아울러 코카콜라는 부기정사회담 당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만나는 에니메이션을 만들어 싱가포르 창이공항에서 상영하기도 했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트럼프와 김정은이 만남을 에니메이션화한  코카콜라 coke

붉은 색을 배경으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코카콜라 상징 길을 걸어와 만나는 장면인데요.

코카콜라 브랜드 상징과 메가톤급 이슈를 잘 조합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 좋은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