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스노우보드 금메달리스트 레드 제라드에게 배우는 성공 요인 – 하고 싶은 것을 하라

Updated on 2018-02-15 by

평창올림픽이 진행되면서 관심을 받는 선수들이 늘어납니다. 이중에서 남자 스노우보드 금메달리스트 레드 제라드(Redmond Gerard)도 그주의 한명입니다.

물론 여자 스노우보드 금메달리스트인 클로이 김(Chloe Kim)이 한국에서는 많은 관심을 받지만 미국에서는 레드 제라드(Redmond Gerard)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레드 제라드(Redmond Gerard)의 성공 요인에 대해서 Inc에서 분석한 글을 올렸습니다.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경기 전날 술을 마시고 늦게까지 넷플릭스를 보고 늦잠을 자고 ,자기 재킷도 잃어 버렸죠.. 도저히 성공할 수 없는 엉망이었지만 그는 그가 좋아하는 일을 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Red Gerard, 17-Year-Old Snowboarding Gold Medal Winner, Proves There’s Only 1 Rule for Success

레드 제라드, 성공을 위한 단 하나의 규칙만 있음을 입증하다.

그는 Netflix에 심취했고, 늦잠을 잤으며 재킷을 잃어 버렸습니다.
여기에 그가 승리한 이유가 있습니다.
He binged on Netflix, overslept, and lost his jacket. Here’s why he still won.

콜로라도주 출신인 17세의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지난 주말 스노우보드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역사상 가장 어린 올리픽 금메달리스트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사례들을 살펴보면 이는 도저히 일어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메달을 따던 날, 우리가 성공하기 위해서 해야한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전부 부질 없는 것이 되어 버렸습니다.

1. 항상 숙면을 취하고 일찍 일어납니다.

우리 모두 수면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성공은 정말로 일찍 일어나는데에 있습니다.

그런데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어떻게 했나요?
그는 첫 번째 올림픽 행사 전날 브루클린 나인-나인을 보면서 밤 늦게까지 잠을 자지 않았습니다. 오전 6시 알람이 울렸을 때 그는 너무 졸려서 일어 날 수 없었습니다. 룸메이트가 와서 그를 깨울 때까지 20분동안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2. 특별한 날엔 더욱 그렇지만, 항상 하루 하루를 잘 준비하십시오.

미리 생각하고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겨우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재킷이 없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디에 두고 왔는지 기억에 전혀 없었습니다.

재킷이 없는 것은 추운 날씨 상황에서 결코 사소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레드 제라드(Red Gerard)의 룸메이트 – 레드 제라드(Red Gerard)를 깨운 사람- 가 스키 재킷을 빌려주지 않았다면 다른 사람이 금메달을 땃을 것입니다.

3. 항상 전문적인 태도를 유지하십시오.

스노우보드 코스에서 제라드의 첫음에 진행된 두번 경기는 최악의 결과를 나을 수도 있을 정도로 나빴습니다.
다행히도, 이 스포츠는 세번의 시도를 할 수 있었으며 그는 세번째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금메달이 확정되었음을 알았을 때 그는 세상이 전부 알아들을 수 있도록 “Holy fuck!”을 외쳤습니다.

문자 그대로, 생방송이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delayed broadcast였으므로) NBC는 별다른 음성 처리를 하지 않았습니다.
제라드 대변인은 기자 회견에서 평창에 같이 온 18명의 가족들과 경기 전날 맥주를 마셨으며 그 이후로 계속 술을 마시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드 제라드(Red Gerard)가 성공을 거둔 또 하나의 규칙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장 중요하고 유일한 규칙으로 드러 났습니다.

4.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하십시오.

레드 제라드(Red Gerard)의 이번 올림픽에서의 행동에서 보듯이 그는 올림픽에 대해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그가 (올림픽 경기라는) 커다란 게임을 한다고 여기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는 메달을 얻기 위해 평창에 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노우보드를 좋아하기 때문에 평창에 있었습니다.

평창올림픽 스노우보드 금메달리스트 레드 제라드(Red Gerard) red gerard gold

레드 제라드(Red Gerard)의 많은 형제 중 한 명이 뒤뜰에 스노우보드 코스를 만들었고, 모든 아이들은 재미있게 놀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림픽에서도 레드 제라드(Red Gerard)에게는 보드에 올라 타는 것은 재미있는 일 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기고 노력하고 그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레드 제라드(Red Gerard)는 실제로 스노우보드를 즐깁니다. 우리는 그가 즐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스노우보드를 더이상 탕 수 없을때까지 즐길 것입니다.” 그의 경쟁자중의 한명이 Fox News와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이것이 바로 성공의 비밀입니다. 레드 제라드(Red Gerard)가 스노우보드를 좋아하는 만큼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을 찾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행복하고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