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친구를 일괄 정리해주는 크롬 애드인 프로그램 –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7

Updated on 2019-03-12 by

최근 페북에서 친구 신청이 들어오면 큰 고민없이 수락해 왔습니다. 그러다보니 진짜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 친구 신청해오는 경우도 있고 이상한 비지니스용으로 신청한 경우도 있더군요. 그래서 언제 많지는 않지만 친구들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 니즈가 많이 있었는지 이를 가능케 해주는 앱이 있더군요.

바로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라는 프로그앰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인터넷 브라우저인 크롬에서 실핼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애드인 프로그램)입니다.

페이스북 친구 추가 시 이름만 보고 바로 추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추가를 누르고 나서 살펴보면 아는 친구가 아니라 동명이인이고 음란 자료 공유하거나 이상한 자료 공유하는 경우가 많죠. 이경우 한꺼버에 모아서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경우는 친구를 500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 더 이상 친추가 불가할 시 친구들을 정리하는 데 쓸모가 있을 것 같네요.

1. 크롬을 실행시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니깐 당연히 크롬에서 작업을 시작해야 겠지요.
만약 크롬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크롬을 설치합니다.

크롬 설치하러 가기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 설치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7 설치 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ADD TO CHROME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페이스북 친구 일괄 삭제 크롬 애드인 프로그램 -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 설치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확장 프로그램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7을 추가하겠냐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

여기서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너무 쉽죠..

페이스북 친구 일괄 삭제 크롬 애드인 프로그램 -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 설치하기 2단계 crop

3. 페이스북에서 친구 삭제하기

크롬에서 페이스북을 실행하거나 크롬이 실행된 상태에서 크롬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들 중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7 아이콘을 누르면 페이스북이 열리면서 친구 정리 모드로 전환됩니다.

▽ 롬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들

크롬 오른쪽 상단 코너에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들

아래는 제 페이스북에서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7를 실행시킨 모습인데요.
친구 리스트가 나오고 이중에서 삭제하고싶은 친구를 선택하면 오른쪽 빈공간에 삭제할 친구 list가 나옵니다.
삭제할 친구 list가 정리되면 아래 Remove Friends를 누르면 됩니다.

이 또한 매우 단순하고 쉽습니다.

페이스북 친구 일괄 삭제 프로그램 - Facebook Friend Remover PRO 2016 실행 모습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서울에 생긴 Vultr 서버 100$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새로운 사이트 구축을 위한 신규 서버를 고민하신다면 , 서울 리젼이 생겨 더욱 빨라진 Vultr 서버를 Vultr 100$ 프로모션으로 이용해 보세요.

아래 프로모션 코드 링크를 통해 Vultr에서 서버 구축 후 1달 이상 사용 및 $25이상 결제 時 추가 100$을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Vultr는 서울에도 리젼이 있어 매우 빠르고, 아마존 웹 서비스(AWS)보다 성능이 높으며 가장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거기다 사용자 UI도 좋고, 15개까지 스냅샷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관리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지금 100$ 프로모션처럼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습니다.

우분투 20.04와 PHP 8 기반 워드프레스 설치 방법

가상 서버를 운영하고픈 勇者에게 전하는 가상 서버 운영 입문 노하우 – Vultr 가상서버호스팅(VPS)를 중심으로

워드프레스 최적화를 위한 18개월간의 고민, 그 노하우를 담다.

도쿄 리젼과 비교해 본 Vultr 서울 리젼 사용기

가성비가 뛰어난 Vultr 가상서버호스팅(클라우드호스팅,VPS) 사용기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