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인 익스트림 스포츠의 순간이 펩시 광고로 변신하다. – 펩시의 iconic moments

Updated on 2017-09-15 by

오늘 소개하는 광고는 익사이팅 스포츠 순간포착 이미지를 광고로 연결시킨 펩시 라이트 인쇄광고입니다.

PARKOUR(파쿠르), SKATEBOARD(스케이트보드), BREAKDANCE(브레이크 댄스) 등 Extreme Sports의 강렬한 순간과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옷의 대비를 통해 펩시의 이미지를 잘 부각시킨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펩시콜라가 2012년부터 Live for now 캠페인을 진행중인데요. 이 캠페인 중 인쇄광고 부분에서 'iconic moments'라는 주제로 Extreme sports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에 Pepsi light의 칼로리가 적은 특성과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Extreme Sports의 퍼포먼스를 연계시켜 펩시 라이트에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독일 펩시콜라에서 집행한 것으로 BBDO 독일에서 제작했습니다.

또한 이 인쇄광고는 Extreme Sports와 펩시 로고를 연결시키는 참신함을 인정받아 2016년 칸광고제(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디자인부분에서 은상을 수상했습니다.

  • BRAND: Pepsi Light
  • ADVERTISER: PepsiCo Inc.
  • COUNTRY: Germany
  • Agency : BBDO Group Germany GmbH

펩시라이트의 아이코닉 모먼트 pepsi iconic moments

스케이트보드(SKATEBOARD)

독일 펩시콜라에서 공개한 광고중에서 가장 눈에 띄였던 광고 이미지라서 맨 위로 올려 소개해봅니다.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공중으로 점프한 순간에서 빨간색 상의, 파란색의 하의 그리고 중의 하얀 무늬로 펩시 아이콘을 만들어 넣어 Extreme Sports 의 역동적인 느낌을 펩시와 연결하고 자는 의도로 보입니다.

펩시 라이트(Pepsi Light) 스케이트보드(SKATEBOARD)

PARKOUR(파쿠르)

파쿠르는 조금 생소한 분야입니다.
파쿠르(Parkour)란 말은 '길' 혹은 '과정'이라는 뜻의 불어 'Parcours' 에서 왔으며 1998년 데이비드 벨에 의해 처음 소개된것으로 오직 자신의 신체 능력만으로 지형지물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움직이는 경쟁이 없는 신체 단련 방법입니다.[나무위키 내용을 수정 인용]

이 광고 이미지도 공중 점프하는 순간을 포착해서 좌측 엉덩이 부분에 펩시 마크를 넣었습니다.

펩시 라이트(Pepsi Light) PARKOUR

브레이크댄스(BreakDance)

이 또한 멋진 장면입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댄스에서 공중돌기하는 순간을 포착해 펩시 마크를 표현해 놓았습니다.

펩시 라이트(Pepsi Light) 브레이크댄스(BreakDance)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