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에피소드 7 – 깨어난 포스를 보고

Updated on 2015-12-26 by

크리스마스에 스타워즈 7을 보고 왔습니다.

이번 스타워즈7에 대한 에피소드 2가지

우리 부서 업무가 여러가지로 나누어져 있다보니 각 파트간 화합이 중요한 과제 중의 하나였습니다. 이를 위해서 무엇을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젊은 친구들에서 제안한 것 중의 하나가 12월 말에 개봉하는 스타워즈를 단체 관람을 하자는 제안이 있어 놀란적이 있었습니다. 이를 제안한 친구는 우리 부서가 스마트관련 제품 마케팅을 하는 부서이니 인사이트를 얻을 겸 겸사겸사해서 스타워즈를 같이 보자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개봉일인 12월 17일 단체 관람을 가자는 제안이었지만 다들 바쁘다는 이유로 제대로 추진되지 못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되어서 가족이 영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나는 스타워즈를 보기로 했고 집사람이 딸과함께 가라고 표를 끊어주었지만 은우는 스타워즈는 보기 싫다고 극구 부인을 해서 결국 스타워즈는 아빠만 보기로하고 은우는 몬스터호텔을 보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오랜만에 영화관에 홀로가서 스타워즈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에 대해서 한국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전 세계에서 스타워즈가 1등이 아닌 나라는 한국 베트남뿐이라는 외신 보도가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는 반응이 탁월하지는 않습니다.(그나마 2위는 유지하고 있으므로 탁월하지 않다는 표현을 적었습니다.)

저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과거 스타워즈의 등장 인물들을 보는 것도 즐거웠고 새로운 인물들을 만나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보았긴하지만 별로 기억에 없는 저에게도 크게 스토리가 문제없이 이해가 되었습니다. 이번 영화가 다으 시리즈로 넘어가기 위한 징검다리 역활을 하는 영화라서인지 예전의 등장인물과 새로운 등장인물을 적절히 조화시켜서 다음 시리즈로의 연결을 쉽게 한것으로 보입니다.

인상 깊었던 장면들중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것을 찾아서 공유해봅니다.

스타워즈 7 스토리


THE FORCE AWAKENS

Luke Skywalker has vanished. In his absence, the sinister FIRST ORDER has risen from the ashes of the Empire and will not rest until Skywalker, the last Jedi, has been destroyed.

With the support of the REPUBLIC, General Leia Organa leads a brave RESISTANCE. She is desperate to find her brother Luke and gain his help in restoring peace and justice to the galaxy.

Leia has sent her most daring pilot on a secret mission to Jakku, where an old ally has discovered a clue to Luke’s whereabouts….

루크 스카이워커가 사라졌다. 그의 부재 속에서 제국의 잿더미에서 일어난 사악한 기사단 퍼스트 오더는 마지막 제다이인 스카이워커를 찾아 죽이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오르가나 장군은 퍼스트 오더에 맞서 공화국의 지원을 받는 저항군을 이끈다. 그녀는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 은하계의 평화와 정의를 되찾는 데에 그의 도움을 얻는 것에 모든 것을 걸었다.

레아는 그녀가 가장 총애하는 조종사를 루크의 행방에 대한 단서가 있는 자쿠로 보내는데….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 Poster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의 포스터입니다.
왼쪽이 2015년 10월 18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이고 오른쪽이 2015년 11월 6일 공개된 한국판 메인 포스터입니다.

스타워즈 7 깨어난 포스 포스터 미국 한국.jpg

스타워즈 7 에 등장하는 인물들

아래 간략히 등장하는 사람들을 적어 보았습니다.

레이 – 데이지 리들리
핀 – 존 보예가
카일로 렌 – 애덤 드라이버
한 솔로 – 해리슨 포드
츄바카 – 피터 메이휴
포 다메론 – 오스카 아이작
레아 오르가나 – 캐리 피셔

•루크 스카이워커 – 마크 해밀
•C-3PO – 앤서니 대니얼스
•R2-D2 – 케니 베이커
•BB-8 –

아래는 인터넷에서 가져온 계보도입니다. 한글로된것중에는 노컷뉴스에서 선보인 스타워즈 계보도도 있는데 일부가 빠져있어 이 영문본을 공유합니다.
스타워즈 계보_english.jpg

스타워즈 7 등장인불.jpg
스타워즈 7 BB-8.jpg

스타워즈 7 에 장면들

스타워즈 7 BB-8를 구하는 레이

레이는 스피더를 타고 다니면서 추락한 제국군의 비행선의 부품을 뜯어내 팔며 부서진 AT-AT를 집삼아 간신히 생계만을 이어가면서, 자신을 두고 떠난 가족들이 언젠가는 돌아올 것이라 믿으면서 살아오고 있었다.
그녀는 우연히 길을 잃어버린 BB-8이 사막의 약탈자에게 잡혀가는 것을 보았고, 거기에서부터 구해준 것을 계기로 잠시 함께 지내게 된다.
스타워즈 7 BB-8를 구하는 레이.jpg

스피더를 카고 이동하는 레이
스타워즈 7 레이03.jpg

퍼스트오더군의 추격을 피해 도망치는 핀과 레이
스타워즈 7 도망치는 핀과 레이.jpg

스타워즈 7에 새로이 등장하는 저항군의 비행체
스타워즈 7  저항군 비행체 THRILLING AERIAL BATTLES.jpg

광장에 모인 퍼스트오더군…
여기서 헉스장군을 공화국을 멸말시킬 신무기 작동을 명령한다.
스타워즈 7 광장에 모인 퍼스트오더.jpg

밀레니엄 팔콘호(millennium falcon)

밀레니엄 팔콘호의 비행씬

재미있었던 장면중의 하나
밀레니엄 팔콘호를 타고 도주하면서 쫒아오는 퍼스트오더군의 비행체를 격추시키는 장면은 압권..

스타워즈 7 밀레니엄 팔콘호(millennium falcon).jpg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Official Teaser Trailer #2 (2015) - Star Wars Movie HD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5600.375.jpg

영화에서 한 솔로가 등장하는 순간 스타워즈팬들에게서 커다란 환호성이 나왔다고 한다.
스타워즈 7 한 솔로(HAN SOLO).jpg

퍼스트오더의 신문기 장전을 막기위해 떠나기 직전 한 솔로와 레아 오르가나는 포웅으로 그동안의 서운한 감정을 푼다.
에아는 한 솔로에게 아들(교일러 렌)을 만나거든 꼭 데려오라고 한다.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Trailer (Official)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5253.703.jpg

광선검을 전하는 장면..

누가 누구에게 전하는 장면이더라..
원래는 레이에게 주었는데 레이는 거절하고,
전투중에 핀에게 전달된다…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Official Teaser Trailer #2 (2015) - Star Wars Movie HD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5444.921.jpg

악당으로 분한 교일러 렌
스타워즈 7  Kylo Ren02.jpg

잠시라도 나약한 마음(선한 마음으로 해석해야 하지 않을까?)을 먹었음을 고백하는 렌…
이게 아버지인 한 솔로를 죽일 수 있는 복선일까 싶다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Trailer (Official)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4615.000.jpg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Trailer (Official)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4622.828.jpg

가면을 벗은 렌 – 이 장면은 영화에는 나오지 않은듯한데 레닝 가면을 벗은 이미지가 없어서 가져왔음
악당의 가면을 벗은 후 너무 앳띤 얼굴이 나타나 당혹스러웠음
스타워즈 7 가면을 벗은 렌 Kylo Ren Unmasked.jpg

마지막 장면중의 하나

교일러 렌과 핀과의 광선검 전투
그리고 각성한 레이와의 전투 레이는 각성을 통해 포스의 힘을 이해하고 랜을 격퇴한다.
렌은 죽었을까? 아니 다음 시리즈에서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리라

스타워즈 7 레이 핀 렌.jpg
Star Wars_ The Force Awakens Trailer (Official) - YouTube (1080p).mp4_20151226_145257.687.jpg

스타워즈 7  Kylo Ren.jpg

스카이워커
이 장면은 영화에서 나오지는 않지만 마지막 장면에 해당된게 없어서 빌려왔음
스타워즈 7 _Old LUKE SKYWALKER.jpg

스타워즈 7 TV 광고..

Star Wars: The Force Awakens Trailer (Official)

스타워즈 7 레이 오피셜 트레일러.jpg

Star Wars: The Force Awakens Official Teaser #2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