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샴푸 광고

Updated on 2015-10-27 by

오늘은 기발한 아이디어 또는 무모한 아이디어의 광고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종종 광고의 소재로 사용됩니다. 아애는 Pantene의 샴푸광고입니다.

에스컬레이터 아래 끝까지 늘뜨린 머리칼 표현을 통해서 Pantene 샴푸의 선망성을 강화하고자 한 광고로 이 에스컬레이터를 오르내리는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줄 것 같습니다.

Pantene shampoo.jpg

1Pantene Door Handle: A poster with a real plait attached from the back of a head was stuck on the doors of malls, supermarkets and beauty salons. Each time the customer pulled the hair handle, it communicated in an interesting manner the benefits of Pantene shampoo. [http://fun.feedfury.com/content/50432592-17-clever-and-creative-shampoo-advertisements.html 인용]

Pantene shampoo2.jpg

아래 광고는 Rejoice Shampoo화사사 인도네시아에서 집행한 광고입니다.
놀이터 미끄럼틀에 사람 얼굴과 머리결의 모형을 설치해 눈길을 확 끌도록 하였습니다. 다만 놀이터에서 주로 어린이들이 많이 논다고한다면 놀이터에 아이들을 쪼좆아온 일부부모들이 목표츠이라고 할 수 없다면 지금부터 많은 고민이 필요한 사항으로 보여집니다.

Rejoice Shampoo Indonesia images.jpg

Rejoice Shampoo Indonesia images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