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골프여행] 링크스 골프장의 정석을 보여주는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Updated on 2019-11-23 by

오늘 소개하는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은 베트남 다낭에서 가장 인기있는 골프장 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이 골프장은 2010년 라이더컵에서 우승한 유럼팀 주장이었던 콜린 몽고메리(Colin Montgomerie)가 직접 설계했고, 그의 이름을 따서 골프장 이름도 지었습니다.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은 해안 사구에 골장을 건설한 링크스 스타일 골프장으로, 세계적으로 알아주는 세미 프라이빗 골프클럽입니다. 여기는 뛰어난 시설의 클럽하우스, 드라이빙 레인지 그리고 PGA 골프 아카데미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8년 아시안 골프 어워드로부터 베트남 최고 골프장으로 선정되었고, 베트난 관광 어워드로부터 2018년 최고 골프장 중 하나로 선정되는 등 지속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12번 홀 필드 풍경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12번 홀 필드 풍경

1. 골프장 기본정보
  • Holes : 18
  • Par : 72
  • Yardage : 7,091
  • 전동카트 : 2인1카트 / 카트 의무사용 X / 페어웨이 진입불가
  • 티오프시간
    5~10월 주중(월~금) 05:59 – 12:47, 주말(토,일) 05:59 – 08:07(오전) 10:55 – 12:47(오후)
    11~04월 : 주중/주말 05:59 – 08:07(오전), 10:55 – 12:47(오후)

2. 골프 코스 특징

대리석으로 유명한 다낭 마블마운틴을 등지고, 아름다운 다낭 해변가를 마주보고 경관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호수와 나무, 넓은 잔디로 덮힌 필드가 해변을 마주보고 있어 뛰어난 경관을 보여줍니다.

코스는 모래, 흑, 숲등으로 자연 그대로를 잘 이용해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4번 홀 5번 그린 풍경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4번 홀 5번 그린 풍경

5번홀은 그린 주변에 벙커가 많고 까다롭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더우기 100야드밖에 안되어 그린이 짧고 앞뒤로 경사가 심하기 때문에 통과하기가 쉽지는 않은 곳입니다.

6번홀은 티박스옆으로 베트남당시의 진짜 벙커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 독특하기도하고 통관에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전동카트에 대한 규제는 골프장마다 다르지만 여기 골프장은 2인승 전동카트의 페어웨이 진입을 허용하기 때문에 더운 날씨라면 좀더 편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홀 9에서 보이는 빌라 풍경
몽고메리 링크스 골프클럽(Montgomerie Links Golf Club), 홀 9에서 보이는 빌라 풍경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