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고 싶어질 때면..

Updated on 2008-11-12 by

http://blog.naver.com/kce2000/120012420587 
 
노트북 자료를 찾다가 예전에 저장해 놓은 글이 있어 올려봅니다…
PC 구석에 쳐박혀 있으니 빛을 보는 날이 거의 없서 창고 방출 합니다.
 


마이클 조던: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해 열두 살에 MVP로 선정 되었으나
고등학교 때는 학교 대표팀에서 탈락. 그 일을 계기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 하기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한 결과 그는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 ——————————————————————–


루이스 라모르: 100편이 넘는 서부 소설을 쓴 베스트 셀러 작가인 그는 첫 원고의 출판을 하기 까지 350번이나 거절 당했다. 훗날 그는 미국 작가로서는 최초로 의회가 주는 특별 훈장을 받았다.
——————————————————————–  


잭 캔필드와 마크 한센: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원고는 출판 되기 까지 서른 세곳의 출판사에서 출간을 거절 당했다. 아무도 읽지 않을 것이라며 매몰차게 거절당했던 이 책은 전 세계 언어로 번역 되어 1천만 부 이상 팔렸다.
——————————————————————–


스티브 잡스: 애플 컴퓨터를 설립 하기 전, 아타리와 휴렛팩커드에게 전문 대학도 못 나왔다는 이유로 입사를 거부 당했다. 입사를 거부 당했다. 결국 그는 아이디어를 혼자서 실용화 하는데 성공. 창립 첫해에 250만 달러가 넘는 매출을 달성 했다.
——————————————————————–


실베스터 스탤론:  공부를 못해 여러 학교를 전전 했으며, 배우가 되고 했지만 실패의 연속.
그래서 배우보다 글쓰기에 흥미를 느껴 영화 <록키>의 대본을 써서 자신에게 주연을 맡기는 조건으로 영화 제작의 의뢰 했으나
수없이 거절 당했다.
마침내 제작된 그 영화는 1억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렸으며 지금 이자리 까지 왔다.
——————————————————————-


17살에 정장을 차려 입고 자신이 진짜 감독인 마냥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들락 거렸던 그는 스티븐 스필버그라 불린다.
———————————————————————–


고아원에 있을 때 부터..구걸 하러 거리에 나섰을 때도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배우다’ 라고 새겨 말하던 그는 찰리 채플린 이라고 불렸다.
——————————————————————


정주영 회장은 자신의 직원 들이 이 것은 절대로 못한다 라고 투덜 거릴때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해보기나 했어?”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