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에 도움을 줄만한 site

Updated on 2013-04-08 by

http://www.dailyenglish.com

여기는 AP 뉴스 받아쓰기 하는 곳인데 3일 전꺼는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http://www.project-syndicate.org/

여긴 세계 석학들이 일주일에 한번정도씩 돌아가면서 글을 써서 올리는 곳인데

노벨경제학상 수상자들을 포함하여…. 필진이 어마어마 합니다.

경제나 정치에 관련된 글이 많은 편인데, Economist보다 훨씬 쉽습니다.

 

http://english.eoneo.com/sites/index.php

 

http://lang-8.com/

http://www.englishcube.net/

미국 영어 발음 – American English Pronunciation

http://www.pronuncian.com/ 
 미국 영어 발음을 공부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영어발음을 Sounds(발음), Stress(강세), Linking(연음), Pitch(억양)으로 세분화 하여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줍니다. 오디오와 그림을 통해서 함께 설명하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있는 영어발음 교재보다 더 알찬 내용을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팟캐스트 서비스도 아주 좋기 때문에 영어듣기 연습을 하기에도 좋은 사이트 입니다.

최고의 어린이 영어 자료실 – Carl’s Corner
http://www.carlscorner.us.com/

어린이에게 영어 읽는법과 쓰는법을 학습시킬 수 있는 자료들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doc, pdf 파일로된 인쇄용 학습자료들이 많습니다.
시중에 어린이용 영어교재들이 충분히 많이 나와있지만 엄마표 교재만큼은 못합니다. 다양한 학습자료들을 부모님이 직접 확인한 다음 아이의 수준에 맞는 자료를 인쇄해서 가르친다면 시중의 어떤 교재보다 학습효과는 뛰어날 것 입니다.

미국 공영 라디오 방송 NPR(National Public Radio)
http://www.npr.org/
 
NPR(National Public Radio)은 미국의 공영 라디오 방송입니다. NPR 뉴스 프로그램 Morning Edition과 All Things Considered 등에 대한 신뢰성은 다른 상업방송의 뉴스 프로그램보다 더 높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NPR의 아침 뉴스 프로그램인 Morning Edition의 경우, 하루 청취자 수가 760만 명으로 미국의 지성인이라면 필수적으로 청취해야 할 프로그램이라는 격찬을 받고 있습니다.
Transcript 도 함께 지원하고, mp3 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미국식 영어듣기 공부를 하기에는 최고의 사이트 중 한곳입니다.

스펀지영어법 – 모국어를 배우는 것처럼 영어를 학습
http://www.spongemind.net/
 
스펀지마인드 영어 프로그램은 우리가 어렸을 때 모국어를 배웠던 것처럼 언어환경을 일상 속에 만들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흡수하는 학습법입니다. 

최고의 영어학습 사이트 BBC Learning English
http://www.bbc.co.uk/worldservice/learningenglish/

영국의 BBC에서 만든 영어학습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으로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명한 사이트로 방대한 양은 물론 강좌 하나하나의 수준 또한 아주 우수합니다. 영국영어를 배우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http://www.littleexplorers.com/Aisfor.shtml
그림으로 익히는 영어단어 

 

1. http://www.ikonet.com/en/visualdictionary/

 

2. http://www.ted.com/translate/languages/ko

새롭게 뉴스레터를 시작했습니다.

1️⃣ 주식 등 투자 정보 : 기업 분석, IB 투자의견 등 투자 관련 내용
..... 테슬라 실적 및 IB들의의 테슬라 투자의견
2️⃣ 사례 및 트렌드 : 사례연구와 트렌드 관련 괜찮은 내용
.....유튜브와 경쟁대신 구독 전환한 비디오 플래폼 비메오 사례

서울에 생긴 Vultr 서버 100$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새로운 사이트 구축을 위한 신규 서버를 고민하신다면 , 서울 리젼이 생겨 더욱 빨라진 Vultr 서버를 Vultr 100$ 프로모션으로 이용해 보세요.

아래 프로모션 코드 링크를 통해 Vultr에서 서버 구축 후 1달 이상 사용 및 $25이상 결제 時 추가 100$을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Vultr는 서울에도 리젼이 있어 매우 빠르고, 아마존 웹 서비스(AWS)보다 성능이 높으며 가장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거기다 사용자 UI도 좋고, 15개까지 스냅샷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관리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지금 100$ 프로모션처럼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습니다.

우분투 20.04와 PHP 8 기반 워드프레스 설치 방법

가상 서버를 운영하고픈 勇者에게 전하는 가상 서버 운영 입문 노하우 – Vultr 가상서버호스팅(VPS)를 중심으로

워드프레스 최적화를 위한 18개월간의 고민, 그 노하우를 담다.

도쿄 리젼과 비교해 본 Vultr 서울 리젼 사용기

가성비가 뛰어난 Vultr 가상서버호스팅(클라우드호스팅,VPS) 사용기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